top of page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을 만나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왕십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니치에스테틱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벌써 월요일이네요! 신나는 설 연휴를 보내고 일상에 적응하기가 힘들었는데, 주말이 지나니 바로 또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또 열심히 구직활동을 해야겠죠? 오늘의 글도 역시 취준생 분들을 위한 글인데요.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선반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선반

주말에 구직활동 하느라 바쁘게 달리셨던 분들 참 많으시죠? 벌써 2월달이 온 만큼 여러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라는데요. 사실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를 구한다는 일이 그리 쉽지 않아요. 발품팔며 돌아다니셔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오늘의 좋은 소식을 준비해온건데요. 진짜 좋은 환경에서 좋은 조건으로 근무를 할 수가 있는 곳이니 지금부터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다는 최고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좋은 위치는 곧 좋은 매출을 가져다 주기 마련인데요. 왕십리역과 매우 인접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붐빌 수 밖에 없는 곳이죠. 게다가 왕십리 곱창거리까지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서 더욱 많은 수요가 일어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4길 26 입니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2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2

왕십리 고수익알바는 좋은 위치 만큼이나 좋은 실내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장이 진짜 쾌적하고 깔끔해서 처음 오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인테리어가 첫인상에 미치는 영향은 생각보다 정말 큰 편인데요. 매장이 진짜 예쁘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니치에스테틱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 편입니다. 여러분이 사진으로 보고계신 것 보다 상상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3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관리실 3

지원자격에 대해서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지원한다면 정말 좋을만한 곳입니다. 전에 일했던 경험이 있거나 관련된 학과를 졸업하신 분, 그리고 비슷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서둘러서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처음 일 시작하시면 매장에서 교육하는 수업 잠시 들으시면 돼요.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화장실
왕십리 고수익알바 니치에스테틱 화장실

외에는 나이조건이 있기 때문에 30세 이하이신 분들이 지원을 해보시면 정말 좋을만한 곳입니다. 대한민국 여성분이여야 해요.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주간근무조일 경우에는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근무하시면 되고요. 야간근무조일 경우에는 주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근무하시면 되는 곳입니다.




급여도 정말 센 편인데, 60분에 7만원 그리고 90분에 10만원의 페이를 벌어가실 수 있어요. 매 3개월마다 인센티브 제공되고 있고요. 만근수당은 물론이고 야간 교통비까지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상주를 원하신다면 상주관리사님도 구하고 있으니 편하게 말만 해주시면 되고요, 여기까지 성동 니치에스테틱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왕십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56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