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에서 깔끔하게 일하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의왕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깔끔하게 일할 수 있는 블루테라피에 대한 설명인데요. 날씨가 조금 따뜻해지는가 싶더니 다시 차가운 강풍이 불어닥치면서 추운 겨울이 안 갔음을 실감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요즘같은 날에는 아무리 일자리가 없어도 구직활동을 하러 다니는 게 힘들어지죠? 그래서 편안하게 집에서 알아보시라고 준비했어요!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카운터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카운터

이런 날씨에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발품 팔며 직접 알아보면 그것보다 더 힘들고 귀찮은 일이 또 어디 있겠어요! 그냥 오늘 테라피닷컴이 준비한 소식 알아보시면서 편안하게 집에서 일자리 구해보세요!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관리사님들을 대하는 대우 자체가 정말 좋은 곳이라서 근무하시면 진짜 편안하게 스트레스 안 받고 일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복도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복도

일단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은 어떤 점을 의미할까요? 기본적으로 교통편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데요. 교통이 편리하다면 출퇴근을 할 때 어려움이 없을 뿐더러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도 정말 많이 몰리고 있습니다. 의왕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4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가까운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부곡중앙남1길 6 2층 입니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관리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관리실

의왕 고수익알바는 실내 환경도 멋지게 자리잡은 곳입니다. 일반적인 다른 테라피샵을 상상하셨다면 큰 오산이라고 미리 말씀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공간인데요. 편안한 노란 빛깔의 조명을 사용해서 오랜 시간동안 매장에 있더라도 불편한 느낌을 전혀 받을 수 없게끔 관리사님들을 배려했을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이 주로 사용하실 관리실 역시 넓은동선으로 짜여있어 참 편안해 보입니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관리실 2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관리실 2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의 지원자격에 대해서도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어서 마사지샵 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지원하면 참 좋을만한 곳입니다. 따로 초보자를 차별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지 일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지원해보세요. 중요한 건 40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샤워실
의왕 고수익알바 블루테라피 샤워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블루테라피 입니다. 금방 배워보실 수 있을 거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현재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어요. 아침 11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4시에 마감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딱히 정해진 출퇴근 시간이 없어서 근태에 대해서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없으실 거에요. 본인이 출근하고 싶은 시간에 출근했다가 퇴근하고 싶은 시간에 퇴근하시면 됩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페이조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근무시간을 기준으로 말씀 드렸을 때 하루에 40만원 이상도 벌어가실 수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곳이에요. 숙식을 원하시는 분들은 숙식도 제공받으며 일하실 수 있어요. 모든 급여는 당연히 당일지급이고요. 여기까지 의왕 블루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의왕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