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에서 선생님 모셔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대전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아직 대전에서 구인구직을 하고 계시거나 고수익알바 자리를 찾고 계셨던 분들 모두 집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테라피닷컴이 여러분을 위해서 더마치테라피 처럼 귀한 곳의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기 때문인데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여러분 모두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대전 더마치테라피는 죽동에 있는 곳입니다. 바로 옆에는 충남대학교가 자리하고 있어서 젊은층의 수요가 끊이질 않는 곳인데요. 20대의 수요가 몰리는 대학가 인근인 데다가, 인근에는 죽동금성백조 예미지아파트까지 있어서 젊은층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입니다. 또한 주거단지와 대학로 인근이라는 점이 맞물리면서 여려곳의 편의시설과 맛집들도 엄청나게 발전한 동네이죠.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실내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실내

정확한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죽동 706-1인데요. 위치가 좋은 데다가 꾸준한 광고와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손님들의 유입이 끊어지지 않고 이어지는 곳입니다. 새롭게 들어오는 신규고객은 물론이고 기존 고객들까지 엄청난 수의 고객 DB를 확보하고 있는데요. 손님관리도 굉장히 잘 되어있는 곳이라서 한번 취업만 하신다면 갯수걱정이나 손님걱정 하실 일은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인테리어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를 살펴보아도 흡잡을 곳 하나 없이 완벽한 대전 더마치테라피 입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규모가 꽤 큰 곳이라는 점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여러분이 어떤 이미지를 상상하셨을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동네에 있는 작은 마사지샵을 상상하셨다면 절대 아니라고 확실히 말 씀 드리고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대전 고수익알바는 이렇게 큰 매장을 예쁘고, 세련되게 그리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죠.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자 이제 대전 더마치테라피에 지원을 할 수 있는 그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마치테라피는 관리사 뿐만 아니라 카운터를 관리할 실장님도 구인하고 있습니다. 일단 관리사님의 구인조건은 마흔살 아래의 성인 여성분이라면 얼마든지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경력과 상관 없이 지원을 받고 있어서 누구에게나 문이 열려있는 곳이지만 혹시 관련 자격증이나 과거에 일했던 경험이 있다면 혜택이 주어지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2

운영시간은 아침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인데요. 주간에 일하시는 분들의 경우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일을 하시면 되구요. 야간에 일하시는 분들은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일하시면 됩니다. 일하는 시간은 매장과의 상의 후에 유동적으로 조정이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고정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따라서 본인의 개인적인 시간을 조금 더 넉넉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3
대전 고수익알바 더마치테라피 관리실 3

제일 중요한 페이의 경우 하루 일당 50만원 정도는 평균적으로 벌어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야간에 방문해주시는 손님이 더 많은 것은 어쩔 수 없는데요. 따라서 주간에 일하시는 분 보다 월 100만원 정도 더 벌어가실 수 있을 거에요. 그래도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다는 점은 변함이 없는 사실인데요. 이 외에도 관리사를 위한 식비지원 등 여러가지를 아끼지 않고 있어서 정말 취직하신다면 편안하게 돈만 벌어가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상주근무도 가능한 더마치테라피이기 때문에 원하신다면 돈 버는 데에만 집중하실 수도 있는 곳입니다. 대전 그 어디에도 이런 조건에 이런 대우를 해드리고 있는 마사지샵이 없는 만큼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대전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이였구요. 혹시 더마치테라피로 지원을 하고 싶으시거나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13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