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파주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아직 10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날씨는 벌써 한겨울이라도 온 것 처럼 찬바람이 엄청나게 불고 있어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와 함께 구인구직을 하기에도 정말 힘들어졌는데요. 코로나의 장기화와 급작스런 날씨변화로 인해 일자리를 구하는 데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그런 분들을 위해 파주 버블스웨디시를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파주 버블스웨디시의 위치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주 야당동에 자리하고 있는 버블스웨디시 입니다. 야당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는 버블스웨디시인데요. 인근에 지하철역이 자리하고 있어서 그런지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출퇴근을 책임지고 있음은 물론이고 이를 이용해 출퇴근 하시는 손님들의 수요까지 모두 감당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장사가 엄청나게 잘되는 곳이죠!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1100 연세프라자 603호 입니다. 건물을 밖에서만 대충 살펴보더라도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바로 옆에 엄청나게 큰 주거단지가 자리하고 있어서 자연스레 상권도 엄청나게 발전한 버블스웨디시 입니다. 인근으로 몰리는 사람들도 많고, 그로 인해서 버블스웨디시로 유입되는 손님들의 숫자도 상당히 많습니다.
갯수걱정 하실 일은 전혀 없어요~
파주 버블스웨디시의 내부 디자인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적 감각이 없더라도 이 공간은 상당히 공을 들이고 엄청난 신경을 쓴 공간이라는 게 느껴지시지 않나요? 깔끔함은 당연하고, 인테리어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일을 하러 오는 관리사도, 그리고 서비스를 받기 위해 오는 손님들도 너무나 좋아하실 것 같아요. 디자인적인 요소들도 빼놓지 않고 하나하나 모두 갖추고 있어서 눈으로 보기만 해도 즐거움이 넘치는 곳이죠.
파주 고수익알바의 관리실을 살펴볼게요. 로비와는 다른 듯 하면서도 비슷한 공간으로 꾸며져있는데요. 관리실의 규모도 꽤 큰 편입니다. 따라서 1인실에 관리사와 손님 두 명이 들어가도 비좁다는 느낌은 못 받으실 거에요. 파주 버블스웨디시에 지원할 수 있는 조건은 그리 어렵지 않은데요, 우선 경력은 전혀 보고 있지 않아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부담 없이 일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하지만 일을 할 수 있는 조건에는 딱 하나가 있기 때문에 이 점을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는데요. 스무살이 넘은 여성분만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성인이기만 한다면 누구든지 일을 시작할 수 있어서 나이 제한은 없는 편입니다. 운영시간인 아침 11시부터 새벽 4시 사이에서 주간조와 야간조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딱히 정해진 것은 없고요, 근태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제일 중요한 급여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다른 곳과 비교해도 최고의 페이를 드리고 있는 버블스웨디시는 하루 40만원을 받아가실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페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기 만큼이나 많은 돈을 버실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이상 여기까지 파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글이였구요. 혹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링크를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