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만 따라와!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오산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벌써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이번주 주말을 기점으로 기온이 엄청 떨어진다고 하던데, 곧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구인구직을 포기할 수는 없죠! 요즘 경기도 좋지 않고 소상공인들이 많이 힘들어 하실 수 있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오산 더바디테라피의 소식을 준비해왔으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우선 오산 더바디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샵의 위치가 얼마나 좋은지 다들 아시죠?! 롯데마트 사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더바디테라피 입니다. 오산시 오산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 만큼이나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인데요. 여러가지 종류의 오락시설이나 상업시설 그리고 음식점들도 엄청나게 많아요. 그 만큼 마사지를 받고자 찾아오시는 분들의 수요도 당연히 많은 지역이죠.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복도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복도

오산 더바디테라피로 몰리는 손님들 역시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사람들이 끊이질 않고 방문해주는 탓에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물 외관도 정말 큰 편이어서 로드손님들의 눈에도 잘 띄는 곳인데요. 건물 외관에서도 느낄 수 있겠지만 실제로 내부의 규모도 꽤 큰 편이랍니다. 상세한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오산동 910-9 입니다. 버팀병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복도 2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복도 2

오산 더바디테라피의 내부시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관이 큰 것 같이 실제로 건물 내부 역시 꽤 큰 규모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많은 손님들이 몰려오더라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하기도 해요. 직접 근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좁다거나 답답하다는 느낌은 절대 받으시지 못 하실 거에요. 화이트톤으로 디자인 되어있으며, 골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고 우아하다는 느낌까지 들게 하는 더바디테라피 입니다.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관리실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관리실

매장의 청결이나 위생은 정말 기본 중 기본이기 때문에 오산 고수익알바에서도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습니다. 이런 더바디테라피에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의 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경력자와 초보자를 차별하지 않고 모두 채용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별도의 교육과정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20살 이상의 성인분들 중에서 40살 이하의 여성분들이 그 대상입니다.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관리실 2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 관리실 2

낮에 출근하시거나 밤에 출근하시거나 혹은 상주하시면서 근무하거나 둘 중에 하나입니다. 초보와 경력직에 대해서 차별을 두지 않고 있지만 혹시 경력을 가지고 있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으니 먼저 말슴해주시는 게 좋아요. 이전에 일했던 경험이 있어 마사지 스킬을 알고 있거나 교육이 필요 없으신 분들이라면 급여나 다른 부분들에 있어서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주간조는 오전 11시부터 시작이 되구요, 퇴근은 관리사님의 자유입니다.




야간조는 오후 5시부터 시작이며 야간조 역시 퇴근이 자유에요. 제일 중요한 페이는 시급 5만원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단 4시간을 일해도 하루에 20만원은 벌어갈 수 있다는 점 ^^ 이상 오산 고수익알바 더바디테라피에 대해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





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