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해 고수익알바 좋은조건 골드테라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김해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바로 골드테라피 인데요. 추운 겨울, 여러분들의 구인구직은 문제 없이 흘러가고 있나요? 아무래도 코로나의 영향으로 쉽지 않으실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일자리 구하는 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스트레스 받으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골드테라피의 소식을 준비해 왔어요. 다른 곳 보다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입구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입구

늘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수도권 위주의 소식이 많았던지라 서운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아쉽게도 지방에는 구인을 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지도 않고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김해에 사시는 분들도 어려움이 더욱 많으셨을 것 같아요. 그런 분들의 노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준비해온 소식이니 귀 기울여서 들어주세요!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인포데스크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인포데스크

골드테라피는 김해에서도 알아주는 실력으로 소문이 아주 자자한 곳이라서 들어보시면 서운하지는 않으실 거에요. 우선 위치부터 안내를 해드릴게요. 정확한 주소는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6로 67 솔로몬빌딩 3층 입니다. 이렇게 주소만 봐서는 어디인지 정확하게 가늠이 안 가시죠? 율현마을 11단지 율하 E편한세상 아파트 바로옆에 있어요. 아파트 주민들의 무한한 사랑을 받고있어서 손님들이 늘 많은 곳이랍니다!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웨이팅존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웨이팅존

김해 고수익알바의 실내 모습입니다. 딱 보고 제일 먼저 떠오르는 생각이 무엇이신가요? 아무래도 깔끔하다. 쾌적하다. 가 아닐까 싶은데요. 매장이 규모도 정말 큰 곳입니다. 그 만큼 관리하는 데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 밖에 없는데 얼마나 많은 정성을 쏟으시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샹들리에부터 시작해서 편히 쉴 수 있는 웨이팅존까지 부족할 게 하나 없는 공간입니다.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인테리어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인테리어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김해 골드테라피는 초보자분들도 모두 수용을 하고 있습니다. 경력과는 상관 없이 모든 분들이 지원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매장에 계시는 베테랑 관리사님들에게 교육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딱히 어려운 과정이 아니라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40살 이하의 건강한 대한민국 여성분들만 지원을 해주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관리실
김해 고수익알바 골드테라피 관리실

골드테라피는 신규 오픈한 신설 샵입니다. 그래서 관리사님들끼리 일어나는 텃세도 전혀 없는데요. 손님보다는 직원을 더 우선시하고 있기 때문에 일하시면서 스트레스 받거나 짜증나는 일은 없으실 거에요. 따라서 관리시간도 최대한 편의를 봐드리고 있어요. 오후 3시부터 오픈을 한 뒤에 새벽 2시에 마감을 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출근 및 퇴근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대우를 받으며 일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고민하지 마시고 얼른 지원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진짜 돈만 편하게 벌어가시면 되는데요. 한달에 무려 300만원을 벌어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게다가 식비는 물론이고 교통비까지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김해 골드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김해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9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