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만 믿어봐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양천 고수익알바의 소식입니다. 바로 오아시스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모시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일자리 구하는 게 참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힘드신 분들 많으시죠? 경기도 어렵고 그래서 취업이 쉽지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 참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릴만한 곳을 찾아왔으니, 오늘 만큼은 그런 걱정 놓으세요!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실내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실내

그 어디보다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환경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서 참 좋은 곳인데요. 관리사님들이 일하시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조건이 좋은 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탐내는 곳이기도 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제일 먼저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바로 찾아 왔으니 안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테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내부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내부

우선 양천 오아시스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서 위치적 장점 하나만큼은 정말 최고인 오아시스 입니다. 3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인근에 주유소는 물론이고 여러가지 편의시설들이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 2 203호 입니다.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인테리어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인테리어

양천 고수익알바의 실내 모습입니다. 내부가 진짜 쾌적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죠? 그 어디보다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청소에도 많은 노력을 기하고 계셔서 사진으로만 보더라도 위생을 잘 지키신다는 것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정감이 가는 느낌으로 해두셔서 처음 오신 분들도 금방 적응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어쨌든 진짜 예쁘고 깔끔한 것 만큼은 확실한 곳이네요.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관리실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관리실

오아시스에서 근무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할까요?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으니 혹시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미리 말씀해주시는 게 좋아요. 그렇다고 처음 오시는 분들을 차별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대한민국의 건강한 성인 여성분들 중에서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곳입니다. 초보일 경우에는 매장에서 진행하는 교육과정을 이수하셔야 합니다!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관리실 2
양천 고수익알바 오아시스 관리실 2

오후 12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있는 오아시스 입니다. 평일 관리사님과 주말 관리사님 그리고 상주 관리사님들도 모두 구인하고 있는데요. 주간조와 야간조 모두를 구인하고 있어요. 정확한 시간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게 없으니 상의하신 후에 결정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마 함께 일하는 관리사 선생님들이 다 착하고 좋으신 분들이라 스트레스 받으실 일은 없으실 거에요.




스웨디시 50분과 70분과 9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딱히 힘든 코스가 없어서 그런지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가 있으실 거에요. 급여의 경우에는 협의하신 후에 결정하시면 되는 부분이니 면접 보시면서 천천히 결정해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여기까지 양천 오아시스에 대한 설며이였구요. 혹시 더욱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거나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양천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