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에서 해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포항 고수익알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모드니아로마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한 신규 확진자 수가 다시 늘어나고 있는 거 다들 아시죠?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을 두고 말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구인을 하는 곳들이 별로 없어서 취준생들의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카운터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카운터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해온 소식인데요. 여러분들은 포항이라는 곳을 생각하면 뭐가 제일 먼저 생각나시나요? 아마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시원한 여름 바닷가가 아닐까 싶은데요. 여름도 좋지만 추운 겨울에 운치 있게 겨울바다를 보는 것 역시 엄청난 매력이 있답니다.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모드니아로마가 바로 그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카운터 2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카운터 2

우선 포항 모드니아로마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그 위치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근에 있는 가게들의 종류도 여러가지고 워낙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있는 곳입니다. 유입되는 손님들의 클라스 자체가 넘사벽인 곳이라고 할 수 있죠. 적당한 유흥시설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의 조화가 대단한 곳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로 27-1 3층 입니다 !!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복도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복도

포항 고수익알바의 인테리어도 살펴볼게요. 그래도 내가 일하게 될 곳인데 어떻게 생긴 곳인지 정도는 알아두는 게 맞는 일이니까요! 깔끔함은 물론이고 모던한 느낌까지 있는 곳이라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분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부담스러울 정도로 화려하거나 심심할 정도로 밋밋한 곳이 아니라서 남녀노소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복도 2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복도 2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어떤 분들이 모드니아로나에서 일을 할 수 있을까요? 경력을 전혀 보지 않는 곳입니다. 신입과 경력자의 경계가 없어서 아무나 지원을 할 수 있는데요. 만일 이 일이 처음이다 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교육을 받고 일을 시작하시면 된답니다. 그 외의 조건은 나이만 맞으시면 되는데요. 여성분들 중에서 50세 이하이신 분들만 지원을 해주세요!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관리실
포항 고수익알바 모드니아로마 관리실

딱히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지도 않아서 금방 따라오실 수 있을 거에요. 만일 자택이 멀거나 통근이 힘들다면 숙식도 제공해드리고 있는 곳인데요. 휴무일은 일주일에 1-2일 정도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선택에 따라서 골라서 쉴 수 있는 곳이에요. 근무 시간 역시나 본인이 선택하는 거에 따라서 달렸기 때문에 주간,중간,야간 등 편안하게 선택해서 지원해보시면 됩니다. 정확한 시간대는 면접 시에 상의 후 결정될 거에요.




가장 큰 관심거리일 급여의 경우 기본적으로 5:5로 나눠져있습니다. 한달에 관리사 한 명당 가지고 갈 수 있는 평균적인 급여가 적어도 350만원인데요. 본인이 잘 하고 열심히만 한다면 달에 500만원 까지도 가지고 가실 수 있습니다. 이상 모드니아로마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혹시 지원을 원하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포항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


9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