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는 기적이야!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구월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기적을 경험할 수 있는 미라클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이리저리 알아본 결과 이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여기만큼 좋은 조건으로 운영이 되고있고 괜찮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 없는지라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건물 외관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건물 외관

여러분들은 마사지샵을 고를 때 어떤 기준으로 고르시나요? 아무래도 관리사의 입장에서 따질 때에는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관리사님들을 구인하는 곳들과 복지가 좋은 곳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좋은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느냐 없느냐를 따지실 것 같은데요. 눈치보지 않아도 되고, 처음 방문한 관리사님들에게도 텃세가 없는 그런 공간을 찾는다면 오늘의 소식을 아주 잘 찾아오셨습니다,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실내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실내

인천터미널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미라클테라피 입니다. 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워낙에 찾아와주시는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요. 바로 옆에 인천 종합터미널도 있는 곳이고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이 있어서 유동인구 하나 만큼은 최고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천터미널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10 7층 입니다.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실내 2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실내 2

아까 저 위 사진은 구월동 고수익알바의 건물 외관입니다. 건물이 눈에 잘 들어올 수 밖에 없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여러분들도 그렇고 손님들도 그렇고 찾아오시기에 정말 쉬우실 거라고 생각이듭니다. 사실 건물 자체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으면 로드손님들의 방문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데 다행인 것은 밖에서도 미라클테라피의 외관이 아주 잘 보인다는 것입니다. 제일 좋은 점은 실내가 무척이나 넓고 쾌적하다는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관리실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관리실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지원을 하시거나 관련된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면 우대를 해드리고 있어요. 경험이 아예 없는 초보들도 지원을 하기에 괜찮은 곳이기는 한데요. 여기서 따지는 것은 오히려 나이만 맞는다면 그 누구의 채용도 주저함이 없으니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관리실 2
구월동 고수익알바 미라클테라피 관리실 2

오전조와 중간조 그리고 마감조까지 3가지의 조로 나눠서 근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출근하셨다가 원하시는 시간에 퇴근하실 수 있습니다. 휴무일에 대해서도 편안하게 선택을 해보실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한다면 이에 대해서도 충분히 조율해보실 수 있는데요. 일하는 시간에 대해서나 근태에 대해서는 전혀 스트레스를 주고 있지 않으니 그냥 편안하게 일 시작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중요한 페이조건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당일에 일한 금액에 대해서 당일에 퇴근할 시에 받아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주급도 가능하고요 월급도 가능한 곳 입니다. 관리사님이 60%혹은 70% 정도 가지고 가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하루에 30만원 이상을 벌 수 있는 인천 미라클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구월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