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에서 일하실분!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강서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민들레스웨디시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강서 마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샵으로써 장사가 정말 잘 되고 찾아주는 고객님들이 끊이질 않고 있는 곳이랍니다. 위치도 좋은 곳인데 시설이나 관리사님들 분위기나 뭐 하나 빠질 것 없이 다 만족스러운 곳이라 소개시켜드리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우선 강서 민들레스웨디시의 지리적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어서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고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위치인데요. 마사지샵으로써는 아주 최적의 위치라고 할 수 있죠? 양천향교역 8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5분이 안 걸리는 거리입니다.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출퇴근 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이를 통해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수요까지 아주 꽉 잡고있죠.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당연히 역세권인 만큼 인근 상권의 발달도 정말 대단한 곳입니다. 양천향교역사거리를 중심으로 대형 아파트단지가 들어서있어서 인근 주거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요, 민들레스웨디시 바로 옆에도 대방디엠시티가 있어서 마사지에 대한 수요는 끊이질 않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여러가지 맛집들과 술집 그리고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있는 곳이죠.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로10길 23 1층 입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2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2

이제 강서 민들레스웨디시의 인테리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낙에 청결이나 위생에 대해서 예민한 곳이라서 눈에 보이는 작은 먼지 하나조차도 용납하지 않고 있는데요. 실제로 근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관리사님들에게 안전한 근무환경이 될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고 손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도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해서 보기만 해도 즐거운 곳입니다.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3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관리실 3

이제 강서 고수익알바에 지원하려면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좋은 점은 보통의 마사지샵에서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나이제한 마저도 없는 곳이기 때문에 하고싶은 마음만 있으면 누구든지 얼마든 지원해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경력에 대해서도 신경을 쓰고 있지 않아서 건강한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 민들레스웨디시에서 일하고 싶으신 마음이 있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화장실
강서 고수익알바 민들레스웨디시 화장실

물론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초보자도 차별 없이 근무가 가능하다보니 편안하게 지원해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 종목은 아로마, 스웨디시, 스포츠 입니다. 금방 배워볼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새벽 5시까지 운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오전조와 중간조 그리고 야간조 등의 파트로 나뉘어 있으니 본인의 스케줄이나 상황에 따라서 시간 조절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알바 뿐만이 아니라 정직원도 구인하고 있으니 정직원으로 근무하실 분들은 따로 말씀하시면 되는데요. 평균적인 한달 급여가 350만원 이상일 정도로 높은 소득을 벌어갈 수 있는 민들레스웨디시 입니다. 휴무일이나 근무일에 대해서는 충분한 협의가 가능하며 관리사님을 많이 배려하고 있는 강서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