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에서 해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하남 고수익알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올블리테라피에서 일하실 선생님들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단기알바는 물론이고 앞으로 함께 쭉 이어갈 정직원 선생님들도 함께 구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늘의 구인구직 글을 관심있게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남은 앞으로의 발전은 물론이고 여지까지의 발전도 많이 이루어진 곳이라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오시는 손님들 역시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그 만큼 많은 곳인데요. 따라서 고수익알바 찾으시는 분들 중에서 정말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시거나, 다른 곳보다 훨씬 높은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안정적으로 많은 수익을 받을 수 있으니 얼른 지원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남에도 정말 여러가지의 마사지샵이 존재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 어디를 가더라도 이 만큼 좋은 곳을 찾기는 힘들고 올블리테라피가 제일인 만큼 오늘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서 들어봐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인포데스크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인포데스크

하남 올블리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블리테라피는 역세권이기 때문에 더욱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미사역으로 나오신 후에 성인 걸음으로 약 3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서 엄청난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전철이나 버스를 통해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도 매우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거든요.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내부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내부

올블리테라피의 인테리어를 확인하지 않고 갈 수가 없겠죠! 온통 새하얀 색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욱 희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쾌적하다는 인상을 주고 있있으니 마사지에 대해서 거부감을 느끼고 있으셨던 분들도 마음 편안하게 잘 받다가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잡스러운 소품들로 쓸 데 없이 채워두신 게 아니라 인테리어적인 센스를 엿볼 수 있을 정도로 잘 꾸며두신 것 같아서 정말 마음에 드는 공간입니다.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관리실
하남 고수익알바 올블리테라피 관리실

자 그렇다면 이제 하남 고수익알바의 지원 자격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가 주 업종인 하남 올블리테라피 입니다. 40세 이하의 여성분들이라면 경력에 상관 없이 누구든지 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초보라고 해도 매장 측에서 교육을 통해 실력을 키워드리고 있으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곳입니다. 일주일에 휴무 1-2번 이구요, 주말에만 잠시 나와서 근무할 수 있는 형태로 일하셔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근무가 가능한 곳입니다. 상주근무도 가능한데요. 급여는 일단 6:4의 비율로 가져갈 수 있으며 하루에 25만원 이상의 수익을 가지고 가실 수 있어요. 한달이라고 했을 때는 월에 600만원 정도도 가지고 갈 수 있을 정도의 고수익이죠. 관리실 역시 너무 깔끔한 올블리테라피! 하남 고수익알바 찾으시는 분들에게 이만한 조건이 없죠. 올블리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관심 있으시다면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