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고수익알바 찾는다면 M스토리로!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안양 고수익알바의 소개글로 찾아왔습니다. 바로 범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M스토리의 소식인데요. 날씨가 한창 선선하다가 다시 무더위가 찾아왔나봐요. 갑자기 더워졌네요. 하지만 오늘 밤에 내리는 비를 시작으로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 문제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 구인구직 하려고 하면 얼마나 짜증나겠어요!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고수익알바 소식은 M스토리 입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카운터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카운터

정말 좋은 조건을 타고 난 곳이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릴 수 있는데요. 범계역으로 나오신 후에 성인 걸음 기준으로 걸어서 약 10분만 오시다 보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 사실상 10분도 안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양 자체가 원래 상당히 번화한 도시인 데다가 인근에 범계역이 있어서 그런지 M스웨디시 주변은 엄청난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교통편도 편안한 곳이라서 관리사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습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복도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복도

안양 M스토리의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23번길 11 입니다. 성우프라자 4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번화가인 만큼 인근은 상당한 발전을 이루고 있는 곳인데, M스토리 주변만 살펴 보더라도 바로 인근에 평촌중앙공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들과 숙박시설 그리고 오락시설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이러니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지 않겠어요? 당연히 이를 통해 유입되는 로드손님의 방문율도 어마어마한 곳입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소파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소파

이제 내부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스토리에 방문하신다면 굉장히 크고 넓직한 내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워낙에 크고 규모가 방대해서 장시간동안 매장에서 근무를 이어가신다고 해도 갑갑함을 느끼실 일은 별로 없으실 거에요. 고급스럽게 잘 인테리어 해두신 덕에 얼핏 보면 호텔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는데요. 이렇게 좋은 환경 속에서 일할 수 있으니 그 어디보다 좋은 근무환경임은 틀림없는 듯 하네요.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관리실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관리실

안양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앞으로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집중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초보자는 물론이고 경력자까지 편안하게 지원을 할 수 있는 고수익알바 입니다. 지원자격 중 경력의 유무를 따지고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만일 마사지 일을 처음 시작하신다거나 아예 문외한이신 분이라고 해도 M스토리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들으신다면 어려움 없이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내부
안양 고수익알바 M스토리 내부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대신 나이조건이 있기 때문에 35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 35세가 지나지 않은 용모 단정하신 분들은 언제나 환영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이 사이에서 주간조 그리고 야간조로 나누어지고 있어요. 근무하게되는 날짜 혹은 시간에 대해서는 정확히 나눠져있지 않고 협의를 통해 결정되고 있으니 여러분들 모두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경력자 우대가 있기 때문에 경력자일 경우 페이 60분당 7만원 그리고 초보자일 경우 60분당 6만원이 지급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10분당 1만원인 셈이니 상당한 고수익알바라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이상 안양 고수익알바 범계역 M스토리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조건이 좋은 만큼 이런 기회 놓치지 마시고 얼른 잡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더욱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거나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배너를 클릭하신 뒤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1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