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예쁜 힐러에게 받는 케어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예쁜 힐러에게 받아보는 케어가 궁금하신 분들이 모조리 다 방문하셔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만한 곳인데요. 힐러님들의 외모는 이름 만큼이나 보장하는 데다가 실력까지 뛰어나셔서 이름값 제대로 하는 곳이랍니다.


송파에서도 알아주는 곳인 만큼이나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여러분들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피로도 많이 쌓여있지는 않으신가요 ? 평소보다 잠이 많아졌다던가 생각이 많아진 분이 계신다면 본인도 모르게 쌓여있는 스트레스가 많다는 증거와도 같은데요. 일상생활 하면서 혹은 사회생활 하면서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걱정과 불안은 있는 법이지만 중요한 것은 이를 관리해주는 것이랍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내부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내부

물론 술마시고 맛있는 것 먹고 쇼핑도 하면서 풀 수도 있지만 건강하게 풀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술을 마시고 할 때에는 당시에는 재미있고 신날지 몰라도 다음에 다가오는 숙취와 망가진 건강이 있기 때문에 마냥 기뻐할 수도 없는 노릇이에요. 그래서 어떻게 건강을 관리하느냐. 어떻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느냐 그 방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드리는 이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하거나 좋은 음악을 듣고 산책을 하는 것 등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제일 추천드리는 것은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와 같이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테라피 샵에 방문해서 케어를 받는 것인데요. 운동을 하기에는 소비할 에너지가 없고 음악을 듣는 것 만으로는 몸이 풀어진다는 느낌이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인테리어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인테리어

반면 마사지는 편하게 누워있기만 한다면 전문 힐러님들이 체계적으로 관리도 도와주시고, 좋은 시설에서 안락한 마음으로 케어받을 수 있으니 마음이 편해져 정신적으로도 안정을 취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바디케어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죠. 숙면은 물론 건강한 멘탈 만들기와 평소에 뻐근했던 관절이나 근육들에 있어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선반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선반

게다가 바디케어가 처음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송파 미인스웨디시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입니다. 이는 습식 테라피의 한 종류인데요. 센 압으로 가해지는 스포츠 혹은 타이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을 도포한 뒤에 부드럽게 케어가 들어가기 때문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의 입장에서도 통증이 느껴진다거나 아프지 않아서 즐기기가 아주 좋아요.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177-6번지 지하 1층 입니다. 인근이 빌라촌으로 되어있어서 주거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자취하는 직장인들도 많은 만큼 퇴근길에 송파 미인스웨디시 들리시는 분들이 진짜 많은데요. 그래도 실력이 없으면 아무리 가까운 곳에 있어도 방문하지 않는 거 아시죠 ? 인기가 많은 만큼 실력도 보증하는 곳입니다 ! 워낙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헷갈리실까봐 지도 첨부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세요 ~



건물 외관입니다. 다른 건물들에 비해 그리 크지도 않고 이렇다 할 특징들도 없는지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 가지고 왔는데요. 간판은 다른 업체로 되어있지만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가 맞으니 들어가셔도 된답니다. 지하 1층에 있어요. 주변에 카페도 있고 미용실도 있는데 골목길이라고 해도 차 한대 정도는 넉넉히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넓어서 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주변과 건물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교통편 확인을 안 할 수가 없겠죠 ! 석촌호수/한솔병원 (중)에서 하차하신 후에 샐러디라는 가게가 있는 쪽으로 길 건너세요. 후에 좌회전 하면 되는데요, 커피야와 피자스쿨 사이로 들어온 후에 쭉 직진 후 어멍서울분식에서 좌회전 하시면 된답니다. 총 5분밖에 안 걸린답니다.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갈 수 있어요. 석촌역 7번출구로 나오면 신한은행이 보이는데요, 우리은행이 있는 방면으로 가다가 우회전 하면 광양불고기가 보이실 거에요. 거기서 쭉 올라오다 보면 이디야커피가 나오는데,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3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뛰어가면 1분만에도 도착할 수 있겠네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휴게공간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휴게공간

차 끌고 오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마시고 편하게 오시면 돼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매장 측에서 무료주차 지원해주시기 때문에 주차걱정도 없습니다 ^^


송파 미인스웨디시의 장점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운영시간이 무려 24시간인데요. 요즘에 빨리 연다고 해봤자 보통 오전 10시 혹은 오전 11시가 대부분인지라 아쉬움이 큰 게 사실이에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새벽에도 언제나 OK !! 왜 그럴 때 있잖아요. 평일에 연차 썼는데 회사갈 때를 기억한 몸이 아침에 일어나졌는데 잠은 안 오고 몸은 뻐근하고,, 그럴 때 방문하면 진짜 딱일 것 같아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1인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1인실

전문가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하신 한국인 힐러님들은 실력 만큼이나 미모도 한 미모들 하시는데요. 연지, 체리, 소유, 예진, 나영, 사랑, 유희, 우빈, 수지, 민지 힐러님들입니다. 관리사 인원이 많다는 것은 규모가 크다는 거고 규모가 크다는 것은 그 만큼 손님이 많다는 것이고 이는 곧 인기가 많다는 말과도 같겠죠?


젊은 관리사님들의 활력 넘치는 케어는 두종류로 나뉘어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에 8만원 그리고 B코스 90분에 11만원 입니다. 아로마 마사지는 A코스 60분에 7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이에요. 모두 정상가에서 3만원씩 할인된 금액이라는 점 ^^




이상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01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