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따뜻함이 넘치는 곳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에는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건식 마사지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는 멀티 뷰티샵으로써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곳인데요. 따뜻함이 넘치는 곳이라 다녀오신 분들 중에 만족감을 보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완벽해도 어딘가 하나 쯤은 아쉬운 면이 있기 마련인데, 정테라피에서는 해당되지 않는 말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카운터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카운터

아무래도 습식 마사지와 건식 마사지는 서로가 가지고 있는 성질이 다르기 때문에 둘이 함께 진행하는 케어샵을 찾기 힘든 게 사실인데요. 전문가 교육과정을 받았다고 하더라도 이름 만큼이나 진행되는 관리 방법이 다르기 때문이에요. 부드럽게 약한 압으로 천천히 자극하는 습식 케어에 반해 센 압으로 뭉친 근육에 자극을 가해 풀어가는 건식은 확연히 아프고 엄청난 차이를 가지고 있죠.


하지만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는 둘 중 어느것이라도 꾸준히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케어라는 것 자체가 워낙에 주관적인 기준으로 정해지는지라 확실히 어디가 잘한다, 어디가 못한다 라고 단정지어 말씀드리기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의 경우 그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실력과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바로바로 풀어야 하는 이유는 정말 너무나도 많은데요. 쌓여있는 스트레스는 곧 건강 악화의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우리 건강에 너무나도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탈모, 비만, 불면증 등 여러가지 심각한 건강문제를 초래하는데요. 이런 일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천안 정테라피같은 곳을 꾸준히 다니는 게 좋겠죠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두정로 20입니다. 도로명주소구요, 지번주소로 다시 안내 도와드리자면 성정동 1465 3층입니다. 성정동 롯데마트가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볼일 보고 들어가는 길에 들리기도 정말 좋은 곳인데요. 성정공원과 천안축구센터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 보고 찾아오시면 조금 더 도움 되실 것 같아 링크 걸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지도 확인하시면 됩니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건물 외관입니다. 불티나통닭이라는 치킨집이 1층에 있는데 가게 간판이 빨간색인지라 멀리서도 한 눈에 띌 것 같은데요. 게다가 건물 초입에 있고 코너에 바로 위치한 건물인지라 들어오면서 바로 눈에 보일만한 위치입니다. 성정동 정테라피는 동일 건물 3층에 있는데요. 간판은 다른 업체 이름이 적혀있을 지 몰라도 상호명이 바뀌었을 뿐 동일한 업체니 안심하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로드뷰 필요하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방 외관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방 외관

교통편 알아보겠습니다. 신라스테이 (인쇄창)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프라지움 10차 방면으로 횡단보도 한 번 건너고 쭉 올라가다, NH농협은행에서 우회전 후 다시 직진하면 됩니다. 약 5분밖에 걸리지 않는데요. 반대편 정류장에서 하차했을 경우에도 비슷한 경로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두정역 1번출구에서 나온 뒤 차타고 이동하면 5분이면 올 거리인데요. 버스나 전철이나 편한 수단으로 이동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복도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복도

게다가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니 편하게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건물 입구가 있는 골목 쪽으로 들어가면 입구 옆에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내려가면 지하주차장 나오니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의 경우 지하에 편하게 주차하시면 된답니다. 사진 보셔서 아시겠지만, 워낙 정신 없는 동네인데 이렇게 주차지원까지 되니 정말 편리할 것 같네요.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1인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1인실

성정동 정테라피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입니다. 다른 매장들은 보통 오래 한다고 해봤자 밤 늦게까지 하거나 새벽에 문을 닫는 경우가 많은데, 아침 6시까지 문을 열어두고 계셔서 편하게 부담 없이 이용할 때에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픈시간이 오후 늦은 시간도 아니고 오전 11시다 보니까 점심이나 오픈시간인 11시에 딱 맞춰 케어받는 것 역시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1인실 2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 1인실 2

관리사님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을, 태리, 초이, 설하, 써니, 채아, 방울, 로하, 혜라 선생님들인데요. 선생님들의 인원수가 많다는 이야기는 그 만큼 장사가 잘 되고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는 이야기와도 같겠죠 ? 이는 곳 실력이 좋다는 말과도 통하는 이야기구요 ^^ 믿고 방문하셔도 됩니다.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는 정말 정적이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 매장인데요. 힐러님들에 대해 완벽한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이나 그 어디보다 만족스러운 테라피를 보장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해요. 성실함과 천재성이 곁들여지면 이런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 ~ 집중도 높은 스웨디시 관리와 친절한 관리사 선생님까지 ! 여러분이 좋아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겠죠 ?




테라피 코스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우선 힐링 A코스 90분에 10만원, 감성 B코스는 90분에 13만원 입니다 ^^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인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저 편하게 마사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인데요. 이상 천안 성정동 정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5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