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최고의 대우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노원구 자이언트 에스테틱에서 구인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구직정보를 찾고 계시던 분들에게는 가뭄의 단비같은 이야기 입니다 ^^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 정도로 뛰어난 실력이 뒷받침 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이점을 얻어갈 수 있는데요.


이왕 일을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갈 곳이 어디인지 제대로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지 않겠어요 ? 무턱대고 일부터 시작했다가 만약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설도 노후되고 대우도 좋지 않다면 같은 돈을 벌더라도 우울할 테니까요. 게다가 동일한 시간을 일하더라도 손님이 많은 곳과 그렇지 않은 곳에서 벌어갈 수 있는 페이는 천지차이가 나기 때문에 반드시 내가 갈 중계동 마사지 샵이 어떤 곳인지 충분한 메리트는 갖추고 있는지 알아보아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노원구 자이언트 스웨디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손님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모든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이를 알아보는 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반대로 내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것이죠.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매장이 깔끔한지, 찾아오기에 쉬운 위치에 있는지, 실력이 좋은지 등등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샅샅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03가길 29, 중계동 506입니다. 브라운스톤중계 오피스텔인데요. 매일파스타와 바른이비인후과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계그린아파트 사거리에 있는지라 길치이신 분들이라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바로 옆으로는 중계근린공원과 등나무 근린공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사지샵 외에도 유동인구가 발생할 만한 요인들은 충분한지라 로드샵 손님들도 정말 많은 곳입니다.



오피스텔은 이렇게 생겼어요. 1층과 2층에는 다른 상가들이 있고 그 윗층에 주거형태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층수가 높은 편이기는 하지만 일반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월등히 높은 편은 아닌지라 잘 보고 찾아오셔야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손님이 없거나 그렇지는 않은데요. 주변 다른 곳에 마사지 샵이 없는 데다가, 중계동 자이언트 에스테틱과 견줄만한 마사지 샵이 없어서 그 인기가 날이 갈 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마사지 샵에서 일을 하러 갈 때에는 단순히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정보만 파악할 것이 아니라 주변 상권 분석 또한 할 줄 알아야 합니다. 매장 하나만 잘났다고 해서 장사가 잘 되는 것이 아니라 인근의 유입 확률을 따지고 손님들이 많이 올 수 있는 환경인가를 알아보아야 합니다.


자 이제는 교통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중교통이 편해야 손님들이 자주 방문할 수 있고 재방률 또한 높아진다는 것은 당연히 모두들 아는 사실이지 않나요 ? 노원 중계동 자이언트에스테틱 바로 앞에는 버스정류장이 두곳이나 있는데요. 브라운스톤 중계 정류장에서 내릴 경우 도보 1분, 브라운스톤 중계/우리은행앞 에서 하차할 경우에도 도보 1분 안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어디서 오나 버스 정류장이 가까워서 정말 좋아요 !



중계역 4번출구에서 나오실 경우에는 도보 9분 거리, 하계역 6번출구에서 나올 경우에는 도보 8분이면 도착할 정도로 인근 지하철역과도 굉장히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손님은 물론 관리사님들의 출퇴근 역시 정말 편리할 겁니다. 물론 무료주차도 가능한 부분이구요 ! 자, 이 정도면 매장의 장점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훑어본 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의 조건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노원구 자이언트 에스테틱은 일반적인 마사지 샵과는 다른 차별화를 구축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손님들이 찾아오면 묵혀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신다고 해요. 이토록 매 타임마다 최선을 다하는 만큼이나 고객들의 수준 역시 남다른데요. 통상의 마사지 샵과는 다른 컨셉으로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고 아로마 향기요법을 진행하는 100% 건전마자시 샵입니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퀄리티 자체도 남다를 뿐더러 제공 서비스도 차별화 되어있다 보니 하루에 받는 갯수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되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티오니 서둘러 지원하셔야 해요 ! 혹시 기존에 계시던 다른 선생님들과의 마찰이나 불화가 신경쓰이신다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오랜 시간동안 근무하시는 데에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정도로 분위기도 좋고 화기애애한 매장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다른 매장에 가면 직업 특성 상 괴롭히거나 특유의 분위기로 인해 텃세를 심하게 당해서 고생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노원구 중계동 자이언트 에스테틱은 다르답니다 ^^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매장의 복지 역시도 남다른 대접이 이루어지는데요. 식비도 지원해주시는 만큼 일하면서 식비 걱정도 안 하셔도 됩니다 !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2

근무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진데요, 오전조와 오후조로 나뉘어 있구요 만일 새벽에 끝나는 오후조일 경우에는 택시비까지 지원을 해주세요. 만근 시에는 따로 나오는 만근수당이 있구요. 게다가 출퇴근이 어려운 지역에 살고 계신다면 상주하며 근무하실 수도 있으니 편하게 지원만 해주시면 돼요 ! 면접만 봐도 면접비가 나오니까요 ^^




이상 중계동 마사지 구인구직, 노원구 자이언트 에스테틱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5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