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고급스러운 분위기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입니다 ! 금일은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바로 용인 광교신도시 퀸테라피에서 구인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마사지 일자리 구하고 있으셨던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손님 보다는 관리사님을 우선시 하는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힘쓰고 계신 곳인지라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할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돈을 많~이 벌고싶다 ! 나는 단기간에 많은 돈이 필요하다 하시는 분들은 망설임 없이 상현동 퀸테라피로 지원해주시면 되는데요. 어차피 밑져야 본전 아니겠어요 ? 혹시나 마사지에 대해 하나도 모르거나, 경험이 부족해서 지원을 고민하고 계신다고 해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충분히 익힐 시간을 드리고 함께 배워갈 수 있으니까요 !


이렇게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상현동 퀸테라피인데요, 하루에 벌어가는 돈만 해도 30만원이 넘어가는 수준이다 보니 여러분들이 찾고있던 꿈의직장이 바로 여기 이 퀸테라피라고 할 수 있어요 ! 돈도 많이 벌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 또한 보장하기 때문인데요, 이 뿐만 아니라 시설도 상당히 좋답니다 ~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퀸테라피

짜잔 ! 보이시나요 ? 굉장히 우아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풍기는 인테리어가 있죠 ?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 이 곳은 용인 광교신도시 퀸테라피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카운터 입니다. 온 사방이 다 대리석으로 되어있어서 그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해주었어요. 직원들끼리의 사이도 좋은데다가 분위기 자체가 화목해서 그런지 손님들에게도 항상 친절함으로 다가가는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인데요. 덕분에 늘 손님이 끊이질 않는답니다.


워낙에 손님이 많은 곳이라서 갯수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되는데요. 주변 마사지 샵들과는 다르게 이렇게 차별화를 두고 있으시면서 예쁜 디자인으로 매장을 꾸며두고 계시니 손님들이 더욱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같은 수준의 마사지를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더 예쁘고 더 좋은 곳에서 받고 싶은 게 사람 마음이니까요.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자 이제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손님은 물론이고 관리사님들 역시 편하게 찾아올 수 있도록 자리하고 있어야 하는데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295번길 2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에 있습니다. 주변에 신분당선인 상현역이 지나고 있으며 경남아너스빌 아파트 근처입니다. 인근 아파트 세대 중 유일무이한 마사지 샵인 만큼 독점상권으로 인해 유입되는 손님의 숫자가 어마어마 하죠.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위치 로드뷰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위치 로드뷰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보시다시피 1층부터 3층까지는 상가건물들이 있고 위에는 주거형태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마사지 샵만 있는 게 아니라 음식점이나 술집 등 유동인구가 몰릴 수 밖에 없는 여러가지 가게들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양 옆 앞뒤로 다른 상가들도 많은지라 로드손님들의 유입 역시 만만치 않아요.


바로 옆에 상현역이 있는지라 교통이 편리하다는 것은 보장할 수 있는데요. 4번출구에서 지하도와 횡단보도를 각각 한번씩만 건너면 2분 내로 도착이 가능합니다. 또한 상현역 (광교휴먼시아 32단지방면)에서 하차하시면 버스정류장과도 상당히 인접해있어서 버스이용객 역시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주차장 또한 엄청 넓게 자리하고 있는지라 굉장히 편리합니다. 손님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조건들을 다 갖추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겠죠 ?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아마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여러번 보셨던 분들이라면 여기나 저기나 다 비슷할 거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셨을 거에요. 하지만 퀸테라피는 정말 다릅니다. 언제나 테라피스트를 최우선이라고 생각하는 사장님이 계시기 때문에 손님들도 가려받고 있는데요.


아마 마사지 샵 일하면서 가장 큰 고충 중 하나가 진상손님일 거에요. 너무 많이 술을 먹고 온다던가, 무리한 요구를 한다던가 원치 않는 스킨쉽을 한다던가 하는 등의 부탁을 한다면 테라피스트 입장에서는 당황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일에 대해 적극적으로 나서서 웃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노력하시는 사장님이 있으시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또한 아르바이트 혹은 투잡, 파트타임 식으로 근무하셔도 괜찮습니다. 근무시간이 자유롭기 때문에 개인적인 스케줄이 있거나 약속이 있을 경우에는 충분히 조율이 가능한데요. 쉬운 이해를 도와드리기 위해 그냥 개인사업을 하는 거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영업이나 홍보 등에 대한 문제는 매장 측에서 책임지고 있으니 테라피스트님들은 편하게 돈만 벌어갈 수 있습니다 !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평균적인 급여가 개인 당 월 급여 500만원이 넘어가다 보니까 상당한 고소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갯수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 텐데 용인 퀸테라피는 하루에 인당 몇 개씩 갯수를 보장해드리니 이 역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또한 아까도 말씀드렸듯 초보자라고 할 지라도 지원에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업계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거나 이런 쪽 일에 대해 무지한 분이라고 하셔도, 매장에서 가르침을 받으며 일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A부터 Z까지 하나하나 일일히 관리사님의 편에서 생각하며 일을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일단 지원해보세요 !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샤워실

근무 요일은 주 1회부터 주 7회까지 본인의 역량에 따라서, 하고 싶은 요일만 정해서 출근이 가능합니다. 시간제약이 전혀 없는 곳이다 보니 은행이나 병원 등 볼일도 자유롭게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메리트입니다.



이런 상현동 마사지 구인구직, 용인 광교신도시 퀸테라피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서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3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