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로 집합!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전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벨라테라피에서 함께 할 선생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무래도 서울경기를 포함하고 있는 수도권 보다는 구인구직 정보도 부족하고 괜찮은 곳의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없는 곳이 바로 지방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전주 벨라테라피의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외관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외관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조건이 너무 좋은 곳인지라 여러분들이 놓치면 정말 아쉬울만한 그런 곳이에요.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296 4층인데요. 전주 근영우편취급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은 상권 발달이 아주 확실하게 되어있는 곳이라서 여러분이 일하시면 손님이 끊길 걱정이 정말 하나도 없는 곳입니다.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카운터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카운터

위치가 좋은 것을 제외하고도 내부 시설이 깔끔하고 쾌적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전주 벨라테라피 입니다. 꽤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늘 위생적으로 관리를 워낙에 잘 해두고 계셔서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실은 손님과 단 둘이서 사용하는 공간인지라 프라이빗하게 비밀을 잘 유지하고 계시구요, 긴 복도 양 옆으로 나있는 방들은 늘 만실일 정도로 인기가 엄청난 곳이랍니다.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복도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복도

그렇다면 전주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갖추고 있어야 할까요? 경력에 대해 자신이 없으신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요. 가장 좋은 점은 경력과 무관하게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신입 관리사님들이 경험을 쌓고 실력을 키우기에 이만한 곳은 또 없습니다. 대신 연령조건이 있는데요. 45세 이하의 여성분들로써 건강한 대한민국의 여성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관리실
전주 고수익알바 벨라테라피 관리실

벨라테라피의 운영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큰 틀로 나누어서 보자면 주간조와 야간조로 나뉘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주간조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그리고 야간조는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물론 이는 가게에서 임의로 정해둔 시간표일 뿐이며 혹시 시간조정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사전에 상의 하에 충분히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매장에서 상주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충분히 출퇴근이 편안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벨라테라피이지만 혹시 타지역에서 오셨거나 댁이 머신 분들은 출퇴근이 힘드실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숙식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진짜 돈 많이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얼른 숙식제공 해달라고 말씀해보세요. 기본적인 페이는 60분에 6만원 80분에 8만원 입니다.




럭셔한 시설에 최고급 개인샤워실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자유롭게 쉴 수 있도록 모든 환경이 갖추어져 있는 곳이라서 관리사님들이 일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고 보아도 정말 무방한 곳인데요. 초보자들을 위한 무료교육의 기회도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시고, 혹시 지원을 원하시거나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전주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5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