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은평 고수익알바 노블레스테라피에서 일하자!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은평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노블레스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어려운 시국인데도 불구하고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는 것은 그 만큼 장사가 정말 잘 되는 곳이라는 소리겠죠! 위치가 정말 좋을 뿐더러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곳인지라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입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카운터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카운터

마사지샵을 고를 때에는 반드시 이런 곳을 잘 골라서 가는 안목이 정말 중요한데요. 손님이 많고 위치가 좋아야 관리사님들이 챙겨갈 수 있는 수익도 많아지고 출퇴근 시에 정말 편안하게 오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오늘 얘기하고자 하는 노블레스테라피가 딱 그런 곳인데요. 오늘의 채용공고만을 기다리고 있는 관리사님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니 여러분들 오늘의 소식 꼭 놓치지 말고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이라는 최고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노블레스테라피 입니다. 당연히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전철을 타고 출근 및 퇴근을 하실 수 있는데요. 연신내역 6호선과 3호선이 둘 다 지나고 있어서 더욱 좋으실 거에요. 직장인 손님들의 수요까지 아주 꽉 잡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7길 16-16 2층입니다. 연신내 로데오거리 인근이라 인프라구축도 잘 되어있어요.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실내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실내

매장의 실내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매장이 진짜 예쁘게 생겼어요. 사실 특별한 인테리어가 있거나 눈길을 끌만한 무언가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서 그런지 정말 편안한 것 같습니다. 규모도 꽤 큰 편이라서 보고만 있어도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이 드는 공간이에요. 화이트와 우드의 조합이 참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데 위생까지 완벽한 노블레스테라피 입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2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2

은평 고수익알바에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조금 드셨나요? 우선 제일 좋은 장점부터 말씀을 드릴게요. 경력이 무관이라서 그런지 아예 경력 없으신 분들도 처음부터 일 시작하실 수 있어요. 하나하나 다 가르쳐드리고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성분들 중에서 마사지를 하고 싶으신가요? 돈을 많이 벌고싶으신가요? 40세가 지나지 않으셨다면 얼마든지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3
은평 고수익알바 테라피닷컴 관리실 3

주간과 중간 그리고 야간파트까지 모두 구인하고 있습니다. 어떤 시간대에 근무를 하시던지 늘 손님은 끊이질 않고 방문하는 편이에요. 손님이 언제 더 많을까 주간은 손님이 없지 않을까 싶어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간이나 출근요일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정직원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주말 이틀 중에 하루만 출근하셔도 괜찮아요. 투잡으로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이제 급여조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확실히 다른 곳 보다 많은 돈을 벌어갈 수 있는 곳이 바로 노블레스테라피 입니다. 타샵에 비해 최고대우 보장해드리고 있구요. 90분에 8만원 벌어가실 수 있어요. 한달이면 적어도 600만원을 갖고가실 수 있습니다. 무조건 당일지급이고요 100% 건전업소 입니다. 이상 노블레스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혹시 지원을 원하신다면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은평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4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