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짜릿한 기분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짜릿한 기분이 들면서 몸과 마음이 모두 차분해지는 곳으로 진짜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이 계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매장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나 가족끼리 어떤 테라피샵을 갈지 고민이 되셨던 분들에게 강력 추천해드리는 곳입니다 !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카운터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카운터

일산 장항동 내에서도 높은 방문율과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돈키호테라피는 수많은 단골손님들과 제대로된 서비스정신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정말 유명한데요. 우선 관리사님들의 케어 실력이나 마인드 자체가 남다르기 때문에 더욱이나 인기가 많다고 볼 수 있어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의 진가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단연코 장항동 돈키호테라피를 방문하셔댜 한다는 점 ^^ 잊지 마세요 ~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복도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복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33가 주소입니다. 지번주소가 조금 더 편하신 분들은 장항동 856-3 낙원프라자 2층으로 찾아오시면 된답니다. 농협은행이 있고 사거리가 있는 곳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오는 데에 어려움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인근에는 일산문화공원이 자리하고 있어서 케어 후에 가볍게 몸을 풀거나 리프레쉬 한다는 느낌으로 산책을 즐기기에도 딱 적당합니다.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실내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실내

대중교통 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인근 버스정류장이 가까워서 딱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싶은데요. 정발산역 1번출구에서도 걸어서 2분밖에 걸리지 않을 정도로 정말 가깝답니다 ! 무료주차 당연히 지원되니 운전자 여러분들도 걱정 절대 노노 ~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는 연중무휴 365일 주말에도 운영하시기 때문에 빨간날에도 부담없이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1인실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1인실

장항동 돈키호테라피의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으로써 모두 20대 여 선생님들이십니다. 나이가 어리고 여성분이라고 해서 힘이 약하거나 기술이 부족하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다면 미리미리 버려두시는 게 좋다고 일러드리고 싶은데요. 모든 관리사님들 전원이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하신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자격증도 있는 전문가분들이라구요 ~ ^^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화장실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 화장실

지친 심신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는 일산 장항동 돈키호는요 힐링을 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딱 제격인 장소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 좋은 곳인데요. 가족같은 마음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기 때문에 언제나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아볼 수 있어요. 게다가 지금은 조금 더 많은 분들이 가성비 넘치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이전에 방문시 주간할인 그리고 후기 작성시 또 -1만원 할인, 중복할인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시구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입니다. 이상 일산 장항동 돈키호테라피에 대한 이야기였는데요. 관심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4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