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깊고 진한 편안함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깊고 진한 편안함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다 올 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점인데요. 최상급 케어를 기본 베이스로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아무 곳이나 스웨디시 마사지를 다 한다고 하는 업체들이 많아서 이렇게 제대로 알아보고 가셔야 하는 거 아시죠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카운터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카운터

중심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찾아가기에도 정말 수월하실 거라고 생각해요. 북광장 라마다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이 점만 기억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매장측에 문의해보셔야 합니다. 북광장이라 함은 동탄 1동 행정복지센터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되니까 그리 어렵지도 않구요, 시내버스는 물론 마을버스까지 다니는 데다가 인근에 메타폴리스도 있어서 그야말로 완전 번화가에요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복도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복도

쇼핑할 곳들도 많고, 영화도 볼 수 있고 음식점이나 술집들도 많아요. 동탄 탐탐스웨디시 말고도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이 워낙에 많은 곳이다 보니 여러분들도 편하게 마사지 받고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 ^^ 워낙 번화된 상권이고 유동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탐탐스웨디시 말고도 여러가지 마사지 업체들이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제가 소개시켜 드리는 곳 외에는 믿고 방문할 만한 곳이 적다는 사실 ! 꼭 기억해주세요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소파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소파

우선 매장은 누가 보더라도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습니다. 차분한 차콜과 그레이 컬러를 섞어서 인테리어 해두셨는데요, 컬러 자체에서 주는 안정감이 있다 보니까 자연스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매장 한 켠에 달려있는 액자도 비싼 그림이 아닐지언정 가격과는 상관 없이 너무 잘 어울려보이네요. 소파는 누구든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셔서 웨이팅 시간이 생기면 편히 이용할 수 있어요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복도2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복도2

장사가 잘 되는 곳이라는 것은 그 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이고 그리고 인기가 많다는 말은 관리사님들의 실력이 뛰어나다는 점이겠죠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는 많은 인기에 힘입어 꽤 큰 규모로 운영되어지고 있습니다. 사진상 보여지고 있는 복도 양 옆으로 나있는 문들이 모두 관리실이에요 ! 보시다시피 밖에서는 안의 모습이 전혀 안 보이니 안심하셔도 돼요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1인실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1인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서 아침이고 점심이고 저녁이고 새벽이고 언제든지 ! 아무때나 !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답니다 ~ 게다가 1년 365일 연중무휴라는 점도 정말 눈에 들어오는데요. 공휴일 및 주말도 정상영업 하시니 테라피 생각나면 무조건 동탄 탐탐스웨디시 가시는 거 기억해두세요 ~ 참고로 관리는 한국인 선생님과 중국인 선생님들에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국적에 상관 없이 실력은 모두 좋으시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1인실 2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 1인실 2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리기 전에 사전예약을 먼저 하셔야 하는 회원가라고 말씀드리고 싶구요. 1인실은 물론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으니 관리에만 집중하기가 훨씬 수월하답니다. 자 그럼 프로그램 소개 해드릴게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60분에 12만원인데요. A코스는 스포츠 마사지, B코스는 아로마와 스웨디시 그리고 C코스는 림프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




이상 동탄 반송동 탐탐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배너사진 클릭 후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4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