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에서 깔끔히 해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일산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기 위해서 찾아왔어요. 바로 화이트에서 함께 할 가족들을 구인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구직활동을 하고 계신 여러분들이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들 일자리 구하는 게 내 마음처럼 되지 않고 참 쉽지가 않으시죠?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정말 꿀같은 곳의 꿀정보를 물어왔습니다 ^^ 들어보시면 마음에 드실 거에요.


일산에서도 정말 잘나가는 곳으로써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면 큰 도움이 되실 거에요. 일산에서도 제일 잘나가는 곳의 소식인 만큼이나 자신있게 소개시켜 드릴 수 있는데요. 남다른 퀄리티의 케어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 보다 훨씬 더 장사가 잘 되고 손님들도 많은 곳입니다. 아마 관리사가 일하기에는 최고의 환경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외관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외관

우선 일산 화이트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좋은 점은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정발산역에서 걸어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인데요.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일산문화공원 쪽으로 약 3분정도만 이동하시면 되는 곳이에요. 역세권인 만큼 엄청난 발전이 이루어진 곳입니다. 당연히 유동인구가 엄청난 곳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59 화이트스웨디시 입니다!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인테리어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인테리어

건물 외관 사진 보셔서 아시겠지만 멀리서도 눈에 잘 띄일 정도로 정말 큰 곳입니다. 건물 자체가 정말 크고 화려해서 눈에 잘 들어오실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내부는 그 보다도 훨씬 반짝거리고 화려한 곳입니다!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님들의 마음까지 한번에 사로잡기에 정말 딱 좋은데요. 언뜻 봐서는 고급스러운 호텔에 와있는 듯한 느낌까지 드는 곳입니다. 천장에 달려있는 샹들리에가 진짜 인상적이네요.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관리실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관리실

일산 고수익알바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어야 할까요? 제일 좋은 점은 경력조건을 따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초보든 경력자든 얼마든지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일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연령조건 또한 따지지 않습니다. 그저 대한민국의 건강한 여성분들 중에서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일 시작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경력자는 우대사항에 해당되기 때문에 먼저 말씀해주시는 게 좋아요!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화장실
일산 고수익알바 화이트 화장실

안전함을 보장할 수 있는 화이트스웨디시이기 때문에 일하시면서 편안하게 마음 놓고 근무하실 수 있어요. 확실하게 갯수 챙겨가실 수 있는 곳인데요. 안정적인 수익과 갯수를 보장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곳에서 일하시는 게 좋아요. 근무시간은 개인 스케줄에 따라서 시간을 조절해드릴 수 있어서 출근하기 전날이나 당일 출근 전에만 말씀해주신다면 예약을 다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출근강요나 근태에 대한 부담감이 전혀 없는 곳이에요. 시간에 대한 협의도 당연히 가능하구요. 알바는 물론이고 정직원으로써 근무도 가능한 곳인데요. 관리사님들을 최대한 배려해드리고 있어서 근무하신다면 얻어갈 수 있는 장점이 정말 많아요. 이런 일산 화이트스웨디시에서 근무하고 싶은 생각이 드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서 지원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일산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