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가 최고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관악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샤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테라피샵에서 근무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오늘의 소식에 귀 기울여서 들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냥 놓치기에는 너무 아쉬운 곳의 정보인데요. 아르바이트는 물론이고 정직원으로 근무하실 분들도 구인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프론트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프론트

일단 샤테라피의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8 3층 인데요. 이렇게 말씀드리면 잘 모르실 수도 있어요. 알기 쉽게 설명해드리자면 신림역이랑 가까워서 출퇴근 굉장히 편안하게 하실 수 있어요. 신림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밑으로 쭉 내려오시면 10분도 안 될 정도로 가까운데요. 역세권이라 그런지 주변이 굉장히 잘 발달되어 있고 유동인구도 엄청난 곳이에요.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인테리어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인테리어

인테리어 살펴볼게요. 깔끔함의 정석이 뭐냐고 물으면 샤테라피라고 대답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깔끔한 곳인데요. 규모도 굉장히 크고 매장이 워낙 쾌적하고 깔끔해서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곳인데요. 평소에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관리를 하시는지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관리실은 물론이고 샤워실까지 갖춰두고 있어서 손님들의 사랑을 아주 듬뿍 받고 있어요. 테라피 후 샤워의 유무가 아주 중요하니까요!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복도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복도

이제 관악 고수익알바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어떤 분들이 샤테라피에 지원을 할 수 있을까요? 경력에 대해서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계실 것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샤테라피에서는 절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기는 하지만 초보자를 차별하고 있지도 않아요. 대신 40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점 꼭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관리실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관리실

샤테라피에서 근무하신다면 신입 관리사에게 행해지는 텃세나 눈치 등도 없으니 절대 안심하셔도 좋은데요. 간혹가다 새로운 관리사가 오면 흔히들 눈치를 주거나 괴롭히는 곳이 있는데 이곳은 워낙 시스템이 잘 갖춰져있는데다가 가족같은 분위기로 운영되고 있어서 절대 그런 걱정 하지 않으셔도 돼요. 참고로 근무시간은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어서 어느 시간대를 원하시던 편안하게 지원해보실 수 있습니다 ^^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샤워실
관악 고수익알바 샤테라피 샤워실

이제 페이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일단 관악에서 가장 잘 나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최고의 페이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시설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손님이 정말 많은 곳인데요. 모든 페이는 당일에 바로바로 지급되고 있어요. 본인이 한 코스에서 60%를 가지고 갈 수 있는 곳인데요. 대부분의 코스는 60분과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60분코스는 7만원이고 90분코스는 9만원 입니다.




복지가 정말 좋은 곳이라서 근무하시면 정말 좋으실 거에요. 모든지 관리사 입장에서 생각해주시는 곳입니다. 식대는 물론이고, 야간 근무자에게 지급되는 교튱비와 주차비 그리고 원하시는 것들을 최대한 다 맞춰드리고 있어요. 거의 모든 걸 지원해드리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근태만 잘 지켜주신다면요 ^^ 여기까지 샤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관악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11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