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연타이테라피에서 만나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일자리 찾기 힘들어진 분들 정말 많으시죠? 그래서 취업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저 뚝딱이가 도움이 될 만한 정보로 찾아왔는데요. 바로완주에 있는 연타이테라피에 대한 소식입니다. 완주에서도 알아주는 마사지샵 답게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그럼 어디 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완주 연타이테라피는 인근에 조인쉐프뉴욕을 시작으로 미스터피자, 얼라이브휘트니스, 스테이크갈비 등 여러가지 맛집, 휘트니트센터 등 다양한 종류의 상권들이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완주에서도 알아주는 번화가이기도 하고 워낙에 연타이테라피가 유명해서 그런지 늘 손님들이 차고 넘치는 동네가 바로 이곳인데요. 술집들은 물론이고 숙박업소들도 많아서 유동인구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편입니다.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마사지샵은 이런 곳에 위치하고 있어야 장사가 잘 되는 곳입니다. 손님들이 끊임없이 유입되고장사가 잘 되기 위해서는 위치가 정말 중요한데요, 월급제 보다는 인센티브제로 운영이되는 마사지샵의 특성상 갯수를 더 많이 챙겨가기 위해선 관리사님들도 장사가 잘 되는 곳에 취직하는 것이 좋겠죠? 바로 연타이테라피처럼요! 정확한 주소는 전라북도 완주시 봉동읍 원둔산1길 11 5층이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안마의자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안마의자

깔끔한 매장과 함께 더욱 눈에 잘 들어오는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연테라피 입니다. 손님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정말 잘 마련해두셨는데요. 이곳은 관리사님들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비치해두신 안마의자 공간입니다. 사실 관리사라는 직업이 누군가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것에만 익숙하지 받는 것에는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따로 안마의자를 비치해두시니 이보다 좋을 수가 없네요.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그 어디보다 직원들을 대하는 태도가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테리어 역시도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곳입니다. 깔끔함은 물론이고 쾌적함이 생명인 마사지샵의 기본을 아주 잘 지키고 있기 때문에 손님들은 날로 늘어가고 있는데요, 다른 곳에서 걱정하는 갯수나 손님에 대한 우려는 이곳 연타이테라피에서는 절대 하실 일이 없습니다. 그 어디보다 쾌적하고 깔끔한 곳이니까요!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경력에 상관 없이 연령조건 50세 이하만 맞는다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은 무료로 배워볼 수 있는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일단 지원부터 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성별에 상관 없이 여성분 남성분 모두를 구인하고 있다는 점 역시 색다른데요. 보통은 여성분만을 구인하지만 연타이테라피는 하고자 하는 의지와 마음만 있다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한 곳입니다.




주간조 야간조 아무 때나 지원이 가능합니다.급여는 50%를 지급해드리고 있는데요. 타이마사지 60분에 6만원 150분에 13만원 그리고 아로마의 경우 그보다 +2만원이 더 비쌉니다. 이 프로그램 가격의 50%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상 완주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글이였구요. 혹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연타이테라피로 지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