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와 함께하시죠!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오늘은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글을 작성하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추석이네요~ 명절도 다가오고 바람도 선선하게 부는 게 완연한 가을이 찾아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에 마사지 구인구직 하시는 분들이 얼른 취업에 성공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창원 파라다이스의 정보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파라다이스

창원 상남동에도 정말 많은 업체들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다 아는 사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지방에 있다고 해서 무시할만한 곳이 아니라 꽤 큰 규모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실제로 파라다이스에서 일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을 정도인데요. 관리사님을 대해주는 대우도 정말 좋은 곳이라서 스트레스도 적게 받으면서 근무가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외관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외관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의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마사지샵에서 위치를 따지는 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거 아시죠? 손님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케어를 받으러 오기도 하지만 길을 가다가 눈에 띄는 마사지샵 그리고 혹은 술을 마신 뒤 가까운 곳에 있는 마사지샵에 그냥 방문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 교통편도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관리사님의 출퇴근이 편함은 물론이고 손님의 수요도 확실히 늘어나기 때문이죠.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창원 파라다이스의 위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원광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의 경우 당연히 유동인구가 많을 수 밖에 없는 모든 조건을 갖추었는데요, 아무래도 그 중의 최고 장점은 롯데백화점이 도보 3분거리에 있다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옆에는 롯데 하이마트도 자리하고 있구요. 정확한 주소는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인데요. 어찌됐건 로드손님의 숫자가 상당히 많은 것은 장담할 수 있습니다.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2

깔끔한 시설과 철두철미한 방역으로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는 파라다이스 입니다. 말 그대로 정말 천국이 따로 없을 정도인데요. 지원자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보자 그리고 경력자 모두가 동등하게 지원이 가능한 곳인지라 연령조건만 맞추면 되는 곳입니다. 여성분들 중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의지가 있다면 40세 이하이신 분들은 누구든지 지원해볼 수 있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마사지를 공짜로 배울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요!




당연히 20살 이상이신 성인분들만 지원을 할 수 있구요, 잠깐씩 나와서 파트타이머로 일하시는 것도 가능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최대한 관리사님 컨디션을 존중해드리고 있으며 함께 일하는 사람이 아닌 식구로써 더 많이 생각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일하시면 정말 좋을 거에요. 하루 일당 50만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으니 전혀 서운하지도 않을 겁니다. 이상 창원 마사지 구인구직이였구요, 파라다이스는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만나보세요!


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