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으로 돌아오세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연수구 고수익알바에 관련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바로 리턴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시국이 지속됨에 따라서 일자리를 구하고 계신 분들의 노고가 점점 더 커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어요. 물론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의 입장에서도 일자리를 축소할 수 밖에 없는 현실이 매우 답답하시겠지만요..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외관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외관

그 중에 제일 으뜸은 아무래도 직장을 구하고 계시는 분들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일자리가 점점 더 줄어드는 시국에 취업준비생들의 수요는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오히려 점점 더 늘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오늘 이러한 문제로 인해 고민을 안고계실 여러분들의 노고를 줄여드리기 위해 이 테라피닷컴이 직접 나섰는데요. 어떤 조건으로 어떤 분들을 구하고 계신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눈 크게 뜨고 집중해서 읽어봐주세요!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권로 9 1층인데요. 이렇게만 들어서는 어디인지 감이 잘 안 오시죠? 송도 CG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요 바로 인근에는 송도꽃게거리가 위치하고 있어서 다른 곳 보다 마사지에 대한 수요가 많을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로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권로 9 1층 입니다.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매력적인 위치 뿐만이 연수구 고수익알바의 장점은 절대 아닙니다. 그와 버금갈 정도로 뛰어난 실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모든 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위에 올려드렸던 건물 외관만 보신다면 화려한 실내가 예상이 잘 안 가실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보신다면 이렇게나 깔끔하고 쾌적한 실내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있기 때문에 심신의 안정을 찾는 데에는 이만한 조건이 없어요.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2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2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어서 경력을 조금이라도 가지고 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하게 적용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이전에 마사지샵에서 근무했던 적이 있으시다면 얼른 지원을 해보세요. 하지만 초보라고 해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기억을 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진 않으셔도 되는데요. 제일 중요한 건 38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나이조건이기 때문에 이것만 꼭 기억해주세요.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3
연수구 고수익알바 리턴 관리실 3

주간타임과 야간타임 그리고 주말타임과 파트타임까지 모든 타임에서 관리사님들을 다 구인하고 있습니다. 일단 운영시간은 아침부터 새벽까지인데요. 아침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운영시간이 긴 편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시간조정 가능하고요. 대략적으로는 주간이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그리고 야간이 저녁 7시부터 새벽 4시까지 근무입니다. 늦은 시간까지 늘 손님이야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페이는 그날그날 바로 지급되고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치사하게 얼마씩 빼고 정산하는 그런 일은 전혀 하지 않아요. 하는 만큼씩 벌어갈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여기까지 인천 리턴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매력적인 조건을 듣고 근무하고 싶으신 생각이 드셨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연수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2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