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에서 상쾌하게!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대명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민트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의 요즘 근황은 어떠신가요? 아마 이 글을 읽고있는 분들 대부분은 아직도 구직활동에 여념이 없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비한 오늘의 소식입니다! 집중해서 읽어봐 주세요~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실내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실내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세권이 가지고 있는 장점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민트테라피는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지하철이 있어서 그런지 최고의 장점을 모두 타고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남산역(계명네거리) 2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5분만 이동하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을 거에요. 그 만큼 교통편도 편하고 출퇴근길도 편리하실 거에요.


더 좋은 점은 대명공연문화거리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그리고 계명대학교 인근이라서 그런지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고 그 만큼 로드손님의 유입이 엄청난 곳이에요. 대구대학교 대명동캠퍼스도 바로 옆에 있는데요. 아마 근무하시면서 손님이 오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으시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정확한 주소로 안내 드리자면 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 96 3층 입니다. 소극장함세상 바로 앞이에요.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관리실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관리실

매장을 보신다면 더 반하실 수 밖에 없는 조건을 가지고 있는 대명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매장이 어찌나 깔끔하고 쾌적한지 여러분들이 근무하시기에 이보다 더 좋은 환경이 없을 거에요! 요즘같은 코시국에 대비해서 위생과 방역을 늘 철저히 하고 있으시기 때문에 모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매장임은 물론이고 샤워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손님은 물론이고 관리사의 만족도도 훨씬 높을 수 밖에 없답니다.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관리실 2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관리실 2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이 신경쓰이시는 분들이 분명히 있으실 것 같은데 그런 분들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혹시 일을 처음 배우신다고 하더라도 차근차근 다 알려드리고 있으니 배워가시면서 근무가 가능하답니다. 초보자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이 있으니 베테랑 강사의 이런 교육기회 절대 놓치지 마시고 얼른 지원해보세요!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화장실
대명동 고수익알바 민트테라피 화장실

그리고 중요한 건 나이조건인데요. 42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경력은 보지 않아도 나이는 보고 있으니 이거 꼭 기억해주세요. 현재 민트테라피는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게 근무시간이 나눠져있지는 않고요. 관리사님이 원하시는 시간이 따로 있으시다면 편안하게 말씀 해주세요. 충분히 조절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페이조건까지 매력적인 민트테라피는 모든 페이가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많은 손님이 오는 만큼 페이조건도 좋은 곳입니다. 모든 페이는 당일지급으로 바로바로 지급되고요, 하루에 일당 35만원을 받아가실 수 있을 정도로 정말 높은 수준입니다. 여기까지 대구 민트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관심이 생겨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대명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