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JOY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을 함께하세요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다양한 마사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뚝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구인 소식은 바로 안양 관양동에 위치한 탑시크릿스웨디시의 구인공고입니다. 평촌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에 위치한 곳입니다. 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음식점, 카페, 편의시설 등이 가까운 거리에 모두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럼 더욱 자세하게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안양에서 구직을 원하시는 분들 또는 안양에 거주하시거나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안양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위치와 입지조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매장위치로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3(관양동 1601), 삼일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4호선 평촌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으로는 법원검찰청.평촌역 정류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있는데요.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시는 관리사님께서는 샵과 가까운 위치에서 대중교통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날 오래 걷지 않아도 되는 거리에 있는데요. 또한 주변으로 이마트 평촌점과 관공서들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한림대학교성심병원과 인근 회사들이 밀집되어있어 고객들의 접근성까지 좋은데요. 고객들께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더욱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있는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입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는 관양동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실내모습과 모집대상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실내모습으로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며, 브라운톤과 화이트가 적절하게 섞여있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진 곳입니다. 좋은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어 관리사님께서 만족하시면서 근무하실 수 있으십니다. 그럼 바로 모집대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에서 40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며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와 초보자 상관없이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에서 근무경험을 가지고 계시거나 근무경력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으며 관련자격증 피부미용이나 피부관리사 등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경험이 없더라도 테라피 테크닉 교육을 지원하고 있어 하루정도 교육 후 바로 근무에 투입이 가능하십니다. 어려움없이 초보자분들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카운터


다음으로는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영업시간으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근무일정으로는 주간, 야간, 주말 등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주간근무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며, 야간근무는 저녁 8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혹 관리사님께서 원하시는 근무시간과 요일이 있다면 협의가 가능하시니 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하루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 주말 알바만 원하시는 분들 모두 가능하시니 지원하셔서 좋은 조건에서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복지 내용입니다. 안양 탑시시크릿스웨디시의 복지로는 앞서 말씀드린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지원과 관리사님의 편안한 근무환경과 휴식을 위해 휴게실이 구비되어 있으며 식사와 숙식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탑시크릿스웨디시는 좋은 근무환경과 관리사님을 위한 복지들이 가득한 샵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안양 마사지구인 공고를 진행 중인 탑시크릿스웨디시의 채용 공고를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세한 급여사항과 복지사항을 테라피닷컴에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그럼 탑시크릿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양 탑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하기!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예약을 원하신다면?

- 안양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관양동 마사지 탑시크릿 예약은 마캉스


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