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계동 원테라피| 수원 마사지구인구직 정보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구직활동을 하시는 많은 분들이 테라피닷컴을 찾아주시고 있는데요. 테라피닷컴에서 좀더 도움을 드리기 위해 새로운 NEW! 정보를 준비 했는데요. 오늘은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원테라피 샵 소식인데요!! 수원 핫플레이스 인계동에 위치한 샵정보인 만큼 기대하고 읽어주세요!!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수원 스웨디시 구인구직을 모집하고 있는 원테라피 샵은 마사지를 전문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인데요. 모집내용을 알아보기전에 자세한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원테라피 샵은 수원 최대 번화가인 인계동에 샵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분당선인 수원시청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샵인데요.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샵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세권의 영향으로 주변 상권 또한 매우 좋은데요. 상업시설과 음식점, 맛집, 먹거리가 밀집 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장소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34번길 14 원테라피 입니다. 위치를 알아봤다면 수원 원테라피 샵의 실내를 안볼수가 없겠죠! 기대를 하셔도 좋은데요. 마사지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샵인 만큼 시설에 많은 투자를 한 원테라피 샵인데요. 샵을 들어서면 화사한 느낌을 주는 내부가 눈에 먼저 들어오는데요. 전체적인 화이트톤에 블랙톤의 카운터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과 깔끔함이 느껴지는 샵입니다. 좋은 시설의 영향으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해주시고 재방문도 높은 샵입니다.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사실 다른 공간 보다도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관리실 시설이 중요하실텐데요. 관리실 역시도 넓은 공간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며 놓아 힐링이 될 수 있는 관리실 환경이랍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를 하셔야 관리사님들도 힘이나겠죠!! 그럼! 자세한 원테라피 샵의 모집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주간, 야간 근무자 분들을 모집 하고 있으며 경력자와 초보자, 알바를 원하시는 분들까지 근무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혹시 마사지를 1도 몰라지원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 NO!! 원테라피 샵은 테라피스트 전문 강사님이 편안한 분위기에쉽게 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어 초보자 분들도 어렵지 않게 배우면서 근무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한가지 참고하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업종 특성상 20세 ~ 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 하고 있다는 내용만 참고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실제로 근무를 하시게 된다면? 근무시간도 중요하시죠! 여기서 원테라피 장점이 하나 더 있는데요. 근무시간이 자율근무라는 점입니다. 협의를 통해 출근과 퇴근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근무시간에 제약이 없이 근무를 하실 수 있어 개인사정으로 근무 시간이 한정적인 분들도 걱정 없이 근무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학생, 투잡, 직장인들도 근무가 OK!!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인계동마사지 수원 원테라피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수원 마사지 구인구직 내용을 읽어보시고 어느정도 만족하셨다면! 고민을 해결해줄

내용을 안내해드리겠는데요. 바로 급여 입니다. 다른 조건이 아무리 좋아도 급여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근무가 곤란 하실텐데요. 원테라피은 급여 또한 아주 좋은 조건으로 대우를 해드리고 있느데요. 일급 50만원으로 정말 많은 손님들이 찾아주시고 있어 관리사님의 근무시간 및 노력에 따라 높은 수익을 벌어 가실 수가 있는데요. 협의를 통해 원하시는 페이 보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다 퍼주는 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인계동 원테라피샵은 다양한 복지도 제공을 해드리고 있는데요. 만근비 별도 지급, 친구 소개시 소개비 지급 등등!!


관리사님이 왕이라는 마인드로 샵을 운영하고 있어 관리사님들이 편안하게 근무를 하실 수 있는 샵이니수원에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서둘러 지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정보


1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