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누구나 지원가능!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오늘은 아산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아델테라피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요즘 날도 추운데 계속 구인구직 하러 다니느라 고생이 정말 많으시죠? 그래서 그런 분들 조금이라도 고생 덜어드리고 힘 내시라고 발 빠르게 준비해온 소식입니다. 최고의 시설은 물론이고 최고의 조건을 자랑하고 있어서 아마 만족해하시면서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우선 위치조건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방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곳인지라 교통편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배방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벨르웨딩파티 방면으로 쭉 내려오시면 도보 10분이 걸리지 않을 정도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역세권이라서 그런지 다른 동네보다 확실한 발전을 이루고 있는 지역입니다. 편의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실내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실내

편의점이나 음식점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가게들이 정말 많아서 유동인구는 끊이질 않고 발생하는 지역인데요. 아델테라피 근방 100m터만 하더라도 치킨집이나 병원, 샌드위치 가게 등 다양한 업종이 모여있어요. 로드손님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 136 3층인데요. 박치과의원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길 가다가 잘 찾아오실 수 있게 눈에 잘 띄는 곳이에요.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인테리어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곳입니다. 깔끔하고 정돈된 인상을 받아볼 수 있어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방문해주시는 분들 모두가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연한 베이지컬러로 디자인 되어있어서 차분한 느낌을 받아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대리석 바닥은 차가워 보이긴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굉장히 도도한 인상을 주고 있어서 아델테라피의 이미지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는 것 같네요.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복도
아산 고수익알바 아델테라피 복도

아산 고수익알바는 스무살이 넘으신 성인분들 중에서도 35세가 넘지 않은 분들만 일을 시작할수 있습니다. 경력과는 상관 없이 많은 분들을 채용하고 있는 곳인지라 다른 곳 보다 지원할 때 느껴지는 부담감이 훨씬 덜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초보자들은 처음 온다면 매장에서 실시하는 무료교육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하지만 경력자라면 우대해드리는 조건에 해당되고 있으니 먼저 꼭 말씀해주세요!


혹시 친구나 지인과 함께 왔을 시에는 적용되는 보너스 혜택까지 있는지라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친구와 함께 지원해주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현재 아델테라피는 주간조와 야간조 모두를구인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시간대는 합의를 통해서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의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이 시간에 주간조와 야간조가 나뉘어지는 곳입니다. 근무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급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하루에 최소 25만원을 벌어갈 수 있을 정도로 페이가 높은 아델테라피 입니다.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페이는 달라지기 때문에 열심히만 한다면 최대 50만원도 벌어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최대한 관리사님을 많이 배려해드리고 맞춰드리는 곳이라 일하신다면 편안한 환경에서 근무 가능하실 거에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아산 고수익알바를 마나보실 수 있습니다.



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