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에서 만나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남양주 고수익알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서 돌아왔어요. 바로 평양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인데요. 오늘도 여러분들을 위해서 아주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전국에 있는 여러가지 고수익알바에 대한 소식을 많이 전해드렸던 것 같은데, 남양주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린 적은 없었던 것 같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천천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우선 그 위치가 어떻게 되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전철역이 있다는 것 만큼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 있을까요? 관리사님들은 물론이고 손님들도 자주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데요. 평내호평역에서 2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평내지하차도를 지나서 의안대군사당을 지나 걸어서 5분이면 금방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경춘로1350번길 35 리치플러스 2층 211호 입니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인테리어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인테리어

효성타운아파트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요. 큰 아파트단지가 옆에 있어서 일단 인근 지역주민들의 마사지 수요는 모두 평양스웨디시가 잡고 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 곳입니다. 인테리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낙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하고 계셔서 안전하게 일하실 수 있어요. 규모도 꽤 있는 곳이라서 오랜 시간동안 매장에 머물러 있으셔도 답답하지 않으실 거에요. 시스템 자체가 체계적이라 처음 가셔도 관리사님들끼리 잘 어울리실 수 있으실 겁니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복도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복도

일할 수 있는 지원자격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경력조건을 크게 따지고 있는 곳이 아닙니다. 경력과는 무관하게 관리사를 구인하고 있기 때문에 이제 막 테라피에 입문한 신입 관리사님들이 일을 시작하기에 정말 좋은 환경인데요. 신입일 경우에는 매장에서 수업을 받은 뒤에 일을 시작하시면 돼요. 베테랑관리사님이 교육을 시켜드리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선 돈을 주고 받아야 할 정도로 귀한 수업이랍니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그 외에는 연령조건과 성별조건이 있는데요, 스무살이 지난 성인분들만 일을 시작할 수 있다는 거 기억해주시고요. 40살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여성분들 중에 40살이 지나지 않은 분들은 편안하게 지원해주세요. 남양주 고수익알바 근무시간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 조건이 아무리 좋아도 근무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일을 섣불리 시작하기가 힘들어지겠죠?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고수익알바 평양스웨디시 샤워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물론 이 시간 동안 내내 일을 하게 되는 건 아닙니다. 근무시간은 오전조와 야간조로 나뉘어있는데요. 쉽게 설명을 드리자면 11시에 오픈을 하는 오픈조와 새벽 5시에 마감을 하는 마감조로 나누어져서 일을 하게 되실 거에요. 정확한 근무시간이나 휴무일 그리고 출근일에 대해서는 상의 후에 결정해 나가시면 되는 부분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제일 중요한 페이조건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급여는 본인이 한 코스의 50% 혹은 60%를 가지고 갈 수 있는데요. 정확한 비율에 대해서는 면접 시에 협의를 한 뒤 결정하게 되실 거에요. 경력자일 경우에는 조금 더 우대를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평양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구요. 혹시 글을 읽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닷컴에서 남양주 고수익알바를 알아보세요!


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