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로마에스테틱에서 일해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위해 왔습니다 ^^ 로마에스테틱에서 구인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두 집중해주시길 바래요! 경력조건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건강한 대한민국의 35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한 부분이니 테라피 실력도 쌓고 편안하게 돈 많이 벌어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내부

내부를 보시면 아마 더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이름과 어울리게 고급스러운 실내가 펼쳐져서 일하는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유니크한 멋이 살아있는 공간이라서 그런지 더욱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여느 테라피샵과는 다른 공간임을 엿볼 수 있어요. 테라피스트로 근무를 할 때에는 근무조건도 면밀히 따져보아야 하지만, 이렇게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고 쾌적한지 역시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지도

그런 면에서 로마에스테틱은 완전 합격인데요. 이제 위치에 대해서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46길 17입니다. 흥인동 13-1 인데요. 청계천 두산위브더 제니스 입니다. 신당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님들의 유입이 많을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들이 출퇴근 하기에도 정말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요. 게다가 무료주차 가능하니 편안하게 차끌고 오셔도 정말 좋다는 점! 참고로 위 지도 클릭하시면 실제 지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테라피스트님들이 사용하시게 될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찾으시는 분들 중에서 이렇게 쾌적한 관리실 보신 분 계신가요? 손님들이 사용하는 공간을 이렇게나 쾌적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있는 만큼 로마에스테틱은 힐러님들에 대한 대우도 정말 최고로 해드리고 있답니다 ^^ 신당동의 다른 마사지 샵과 비교 자체가 불가한 곳이니 마음 편하게 지원해주세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인테리어

동대문구 신당역 2호선과 6호선 출구 연결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손님들의 수요는 많을 수 밖에 없는 곳인데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관리사님들의 근무 시간은 주간타임, 중간타임, 야간타임 모두 구하고 있어요. 혹은 아르바이트 식으로 짧게도 근무가 가능한지라 투잡으로 하고 싶으시거나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일자리라고 할 수 있어요.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2

휴무는 웬만하면 매장과의 협의를 통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구요 하루에 통상적으로 관리사 한 분이 가져가는 일급이 최소 35만원에서 최대 50만원 정도 된답니다. 참고로 주간일 경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중간은 오후 2시부터 밤 10시, 야간은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경험이 전무한 초보자도 속성교육을 통해 실전투입이 가능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연락해보세요 !




매니저에 따라서 일할 수 있도록 갯수를 맞춰드리는 신당역 로마에스테틱인데요. 본인의 역량만 된다면 하루에 7개까지도 가능할 정도입니다. 게다가 갯수가 많다고 해서 진상손님이 많다는 말은 아니라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이에요. 깔끔한 DB관리로 인해 블랙차단 확실히 하고 있으니 신당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진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