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꿀직장을 원한다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금일은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서 돌아왔습니다. 바로 기흥 유홀릭스웨디시에서 구인을 한다는 정보인데요. 기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요. 손님들이 당연히 많이 몰릴 수 밖에 없겠죠? 손님이 워낙 많다보니 관리사를 충원하기 위해 구인공고를 내놓았는데요. 평내동 인근에서 구직을 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더욱 자세히 알아볼게요!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유홀릭스웨디시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유홀릭스웨디시

일단 매장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과하지 않게 꾸며둬서 그런지 마음에 쏙 드네요. 마사지샵은 손님들 뿐만 아니라 관리사의 일터이기도 한 만큼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이여야 하는데요,차분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아이보리 컬러와 포인트 컬러인 골드컬러를 사용해서 그런지 눈에 더 잘 띄기도 하고 손님들도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괜히 인기가 많은 게 아니였어요.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복도

주 관리 종목은 스웨디시와 왁싱인데요. 모집 업종으로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물론 스웨디시 관리라는 것이 경험이 없거나 전에 해본 이력이 없다면 충분히 어렵고 힘든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기흥 유홀릭스웨디시에서는 관리사의 경력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개의치 말고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된답니다. 대한민국의 건강하고 성실한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일할 수 있어요 !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깔끔한 환경과 쾌적한 실내가 함께하다 보니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하는 다른 업체들과 비교했을 때도 월등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유홀릭스웨디시 입니다. 초보자는 물론이고 경력자까지 지원이 가능한데요. 참고로 전에 일했던 경험이나 관련 업종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으신 분이라면 우대조건이 적용된답니다, 혹시 경력직이신 분들은 면접 시에 미리 말씀드려서 꼭 혜택 챙겨가시길 바랄게요 !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카운터

다음으로는 근무시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인 샵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여기서 일요일일 경우 오픈이 오후 5시 그리고 마감이 새벽 3시로 운영시간이 조금 단축돼요. 시간은 협의가 충분히 가능한 부분이기는 하지만 주간일 경우에는 통상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그리고 야간일 경우 저녁 8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물론 기본적으로 정해진 스케줄이 있기는 하지만 매장과 상의한다면 충분히 조절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용인 기흥 유홀릭스웨디시는 휴무일이 따로 없이 매일매일 운영되는 곳인데요. 요일도 관리사님이 원하는 요일에 맞춰서 매장과의 상의 하에 스케줄을 조정하거나 주 5일근무 혹은 주 6일근무 아니면 주말근무, 상주근무 중 선택하여 근무할 수가 있습니다. 근무시간이나 근무요일은 충분희 협의가 가능하니 스케줄조정이 용이해요!




급여 역시 주급이나 월급 중 아무거나 선택이 가능한데요. 만일 주 6일이라고 가정한다면 한달 페이 600만원 정도는 벌어가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주 6일 만근시 특별 보너스까지! 이 정도면 정말 좋은 조건이죠? 기흥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상단 배너 클릭 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2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