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궁금하다면!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시흥 제이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 선생님을 구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 아직까지 일자리 구하지 못 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죠? 경기가 어려워서 그런지 구인을 하는 가게들이 많이 없는 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의 스트레스는 날이 갈 수로 커져가고 있는데요.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카운터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카운터

이제 진짜 봄도 다가왔는데 진짜 취업을 하긴 해야겠는데 그렇다고 아무 곳이나 막 갈 수도 없고 고민이신 분들의 그 걱정을 해소시켜 드리기 위해 제가 찾아왔습니다. 유난히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여러분들 모두에게 자랑하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특히나 좋은 점은 시설이나 관리사님 구인 조건이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카운터 2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카운터 2

우선 제일 먼저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터미널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게 어떤 것을 의미하고 있는지 여러분들은 알고 계신가요? 유동인구가 많다는 뜻인데요. 인구 밀집도 자체가 정말 높은 곳이라서 로드손님들이 방문할 수 있는 가능성이 진짜 큰 곳입니다. 게다가 경기과학기술대 인근에 있어서 대학생들의 수요도 만만치 않아요. 상권이 대단히 좋은 곳이죠.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복도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복도

인프라 형성이 잘 되어있다 보니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선호하는 직장 중 하나인데요. 이런 곳에서 일하면서 전혀 어떤 불편함이나 불만사항 등은 못 느끼실 것 같아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 193 3층 입니다. 예쁘고 깔끔한 실내를 가지고 있어서 더욱이나 마음이 끌리는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의 느낌도 살짝 나고 블랙톤으로 일관된 인테리어 컬러를 사용하셔서 통일감마저 느껴지네요.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관리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관리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의 지원자격에 대해서 설명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에 관심을 가지고는 있는데 배울 기회가 없어서 배워보지 못 하셨던 분들 혹은 실력이 조금 부족해서 지원을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 지원하시면 참 좋을만한 곳입니다. 경력이 있으면 시작이 조금 도움될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중요한 것은 35세 이하의 여성이여야 한다는 나이조건 입니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샤워실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 제이테라피 샤워실

주간반과 야간반 그리고 정직원과 아르바이트까지 모두 구하고 있는 제이테라피 입니다. 다양한 포지션에서 관리사님을 모두 구하고 있으니 자유롭게 지원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간조일 경우에는 아침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근무하시면 되고요. 야간조일 경우에는 저녁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근무하시면 된답니다. 주 5일근무제이고요. 시간에 대한 협의는 당연히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급여조건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 당일지급 당연히 가능하다 보니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 편하게 지원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하루에 최소 20만원에서 50만원의 금액을 받아가실 수 있는 곳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최대의 보상을 얻어갈 수 있는 그런 곳이랍니다. 여기까지 시흥 제이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시흥 마사지 구인구직을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6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