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에서 최고대우 해드립니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감삼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대구 창아로마에서 새로운 관리사 선생님을 구하고 있는 중이라고 해요. 활기찬 월요일,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 이번 한 주도 또 힘내서 열심히 일자리 알아보셔야겠죠? 신나는 주말 보내고 오셨으니 월요일에 또 화이팅 하자고요! 여러분들 화이팅 하시라는 의미로 오늘의 소식 준비했으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실내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실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이 마음 잡기가 더 힘드실 것 같아요. 요즘같은 날씨에는 사실 다들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게 현실이잖아요. 꽃구경도 가고 싶고 나들이도 가고싶잖아요. 그 마음 누르고도 열심히 근무하시는 여러분들을 응원하자 정말 좋은 소식 준비해왔으니 기대하고 읽어보셔도 좋습니다. 우선 위치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 텐데요. 위치부터가 정말 좋아요.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족욕대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족욕대

창아로마는 상권이 매우 좋은 곳에 발달되어 있습니다. 주변에는 아파트단지가 형성되어 있어서 일단 유입되는 손님들 자체가 정말 많은 편인데요.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어서 그런지 인근에 프랜차이즈 업종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어요. 다이소나 올리브영 혹은 약국과 같은 편의시설들이 많아서 근무하시기에도 참 편한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142 3층 입니다.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단체실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단체실

위에서 보셨던 사진이 실제 창아로마의 건물 외관입니다. 밖에서 보았을 때 창아로마의 모습을 잘 확인할 수 있어서 로드손님들의 유입이 정말 많은 편이에요. 마사지샵의 최적 조건을 모두 타고난 곳입니다. 그에 걸맞게 예쁜 실내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지라 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1인실은 물론이고 2인실까지 있어서 단체손님들의 유입도 정말 많은 편이에요.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1인실
감삼동 고수익알바 창아로마 1인실

감상중앙시장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더 많은 마사지 수요가 일어나고 있는 그런 곳입니다. 지원할 수 있는 자격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자를 우대해드리고 있어서 전에 일했었던 경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먼저 이야기 해주시는 게 좋은 곳이에요. 초보분들은 수준별 맞춤형 교육을 해드리고 있고요, 연령조건도 따로 없습니다. 대신 여성분들만 지원이 가능하다는 거 기억해주세요~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다 구인하고 있는 감삼동 고수익알바 입니다. 정확한 시간대는 정해진 게 없는데요. 이유는 근무시간에 대한 압박이 없는 곳이기 때문이에요. 출퇴근 강요가 없기 때문에 압박 없이 자유롭게 근무해보실 수 있어요. 근태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는 만큼 다른 곳 보다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근무기간이 긴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텃세를 부리는 사람도 없어서 그 어디보다 좋은 환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페이조건 역시도 너무나 매력적인 곳인데요. 모든 페이는 당일에 바로바로 지급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하루에 무려 40만원을 받아가실 수 있는 곳이라 더 보람차게 근무하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대구 창아로마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감삼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