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완벽한 곳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금일은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 퍼펙트스웨디시에서 구인정보를 내놓았는데요. 완벽한 바디케어샵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급여조건과 근무조건, 복리후생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 조건이 없는 곳이랍니다. 평소에 마사지 업종에 대해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큰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관리실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손님들이 많이 올 수 밖에 없는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지라 근무하시면 많은 돈을 벌어가실 수 있을 텐데요. 특히나 초보자 분들도 지원이 가능한지라 경력을 쌓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매장이랍니다. 마사지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나 혹은 전혀 관심이 없으셨던 분들도 일단 한 번 지원해보시면 좋을 듯 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위치부터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에 있는지가 중요한 이유는 출퇴근 할 때에 따져보아야 할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기도 하면서 손님들이 많이 오냐, 안 오냐의 기준이 되기 때문인데요. 좋은 교통편을 가지고 있느냐 없느냐는 로드샵 손님은 물론 예약손님의 차이를 보여주는 요소가 됩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83입니다. 인의동 48-2번지 효성주얼리시티 인데요. 종로 4가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업은행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에 광장시장 전골목이 있는지라 많은 인파가 몰릴 수 밖에 없는 위치라고 할 수 있죠. 외에도 카페라던가 지하상가 혹은 여러가지 업종의 가게들이 있는지라 로드샵손님들이 많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지역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종로5가역 퍼펙트스웨디시 건물 외관입니다. 엄청 화려하게 생긴 건물은 아닌 편이라 눈에 확 띄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건물 높이도 높고 큰 편이라 쉽게 찾을 수는 있는데요. 게다가 겉에 빨간색 플랜카드가 크게 붙어져있어서 더 눈에 잘 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는 오피스텔 주거형태인 만큼 다른 상가건물과 잘 구분해야 하니 헷갈리시는 분들은 사진을 클릭하신 뒤 로드뷰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교통편을 확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손님들은 물론 관리사들의 출퇴근 역시 생각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종로5가 광장시장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에 종로약국 쪽으로 기업은행을 지나 엘리시아주얼리 쪽으로 가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종로5가역 1번출구에서도 미래약국을 지나서 쭉 올라오다 보면 본죽에서 우회전 후 엘리시아주얼리를 지나면 바로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대중교통편이 잘 발달되어 있죠.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실내

물론 주차도 할 수 있는데요. 두시간 동안 무료주차를 지원해주시기 때문에 손님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의 경우 관리사님들은 따로 주차시간을 더 지원해주실 듯 합니다.


구인구직 공고를 읽고계시는 분들 모두 한번씩 마사지를 받아본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마사지라는 게 사람의 인체를 대상으로 하는 것인지라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거나 지식이 부족한 비전공자가 했을 경우에는 탈이 나기 마련입니다. 받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몸에 무리가 갈 수도 있는 과정인데요.


그래서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보고서도 지원을 망설이시는 분이 계실 수 있는데, 혹시 경험이 부족해서 지원이 망설여지거나 전문지식이 없어서 자신감이 떨어지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절대 그럴 필요가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초보라고 할 지라도 금방 배워서 실전 투입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주시니까요 !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대기실

마사지라는 것 역시 기술이기 때문에 누구에게 받느냐, 그리고 처음 그 기술을 어떻게 익히느냐가 정말 중요한 것이 사실인데요. 종로5가역 퍼펙트스웨디시에서는 실력파 원장님과의 맨투맨 교육이 이루어지는 만큼 빈틈 없는 속성 과외가 1시간 만에 가능하답니다 ! 교육 후에는 실전투입이 바로 가능한지라 걱정 마시고 초보자분들도 마음 편하게 지원해주시면 돼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하지만 이 시간동안 쭈욱 근무를 하는 것은 아니구요. 오전타임과 오후타임 중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서 일할 수 있어요. 매장과의 상의를 통해 근무시간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인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알바나 투잡으로 이 직업을 선택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요. 아무래도 시간적 활용이 자유자재로 가능하다보니까요 ^^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 1인실

코스는 60분과 90분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샤워시간을 포함하고 있는지라 순수관리시간은 얼마 되지 않아요. 따라서 업무 강도도 그리 높지 않은 탓에 오랫동안 근무하시는 관리사님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물론, 매장의 복지도 좋고 돈도 많이 벌어갈 수 있으니 장기간 동안 남아계신 거겠지만요


하루에 책임지고 가져갈 수있는 갯수가 많다 보니 돈을 많이 벌어갈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평균적으로 하루에 일급 40만원 이상이며, 근무시간과 근무요일을 다 충족시켜 출근했을 때에는 월 500만원 이상의 돈을 벌어가실 수 있어요 ! 지급은 일급, 주급, 월급 모두 근로자의 요구대로 지급이 가능하답니다.




퍼펙트스웨디시는 남다른 복지조건을 가지고 있기에 더욱 좋은데요, 야간에 근무하시는 분들의 안전한 귀가와 빠른 귀가를 위해 택시비 지급, 그리고 성과급 지급, 무료교육 지급까지 해주신답니다. 누구나 편하게 지원은 물론 근무까지 할 수 있는 퍼펙트스웨디시 ! 이런 종로5가역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으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22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