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에스파에서 NEXT LEVEL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덥고 습하며 열대야까지 가득한 요즘 날씨를 잠시 잊게 하는 소식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바로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구인 중인 에스파 샵의 소식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에스파 샵의 관한 내용을 A 부터 Z까지 알아 보도록 할게요.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지도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지도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구인을 진행중인 에스파 샵의 위치입니다.

지도에 대규모 유통, 판매시설이나 대중교통 시설이 보이지 않습니다. 의아 하실 겁니다.

그러나 이곳은 삼성전자와 삼성전기 등 삼성의 계열사들이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모집중인 에스파 샵의 위치는 이 대규모 단지의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단지의 직원들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출퇴근을 하며 엄청난 유동인구수를 이루고 있다는 것 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294번길 8 에스파테라피 입니다.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카운터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카운터

이제부터는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를 구인중인 에스파 샵의 내부 모습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이보리한 컬러의 카운터와 탄 컬러의 복도가 꽤나 잘 매칭되어 은은한 분위기가 형성 되는것 같습니다. 뚝딱이는 고급 리조트의 복도를 보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에스파에서는 관리사님들의 위생건강을 위하여 고객님이 카운터에서 예약확인을 하는 동시에 손 소독을 진행 한 후 입장하는 것이 필수 절차라고 합니다.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다음은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관리사 분들께서 직접 근무 하실 마사지 관리실 내부 입니다.

더 많은 수의 관리실을 만들기 위해 관리실 내부 면적을 좁게하는 다른 샵들이 종종 있지만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모집중인 에스파에서는 아주 넓은 면적의 관리실을 구비 하고 있습니다. 넓은 관리실 면적, 은은한 조명, 편안함을 느끼도록 비치 되어 있는 소품들과 마사지 관리 전, 후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티테이블 까지 고객분들과 관리사님들 모두에게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관리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관리실2

지금까지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에스파 샵의 위치와 내부모습, 마사지 관리실을 둘러 보았습니다. 청결하며 포근한 느낌의 컬러와 조명이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제 구직 활동중인 관리사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하실 모집요강과 지원자격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지원 자격으로는 업무의 특성 상 20세 이상~40세 이하의 여성 관리사 님을 모집한다는 점 알아 주기실 바랍니다.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복도
수원 영통구 고수익 알바 복도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에스파 샵의 근무형태는 평일/주말/주중/야간/알바 등 365일 24시간 중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근무가 가능하신 이유는 그만큼 시간에 상관없이 샵의 예약율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이 없으면 어떻게 하지 라는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외 에도 수원 전지역 출퇴근 지원, 숙소 지원, 초보자 교육 지원 등 관리사님들을 위한 여러 지원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원 영통구 고수익알바 구인중인 에스파 샵의 모든것을 알아 보았는데요.

사장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작은 욕심에 만취손님, 수상한 손님을 모두 받기보단 관리사님이 행복하게 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함께 오래 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이처럼 관리사님들을 1순위로 생각하는 에스파 샵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뚝딱이였습니다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