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마법같은 시간들 !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 마법같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는 스웨디시계의 명품 샵인데요, 피곤에 쩔어있으신 분들이 이용하면 새로 태어난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워낙에 뛰어난 실력과 인기로 소문이 파다한 곳이니 기대하고 읽어주셔도 좋습니다 !


주기적으로 받는 테라피가 건강에 아주 유익하다는 사실은 여러분들도 이미 다 아실 거라고 생각드는데요. 마사지 자체가 주는 유익함도 있지만 케어를 받다보면 서서히 풀리는 근육과 정신적인 스트레스 또한 없어지기 때문에 마음이 상당히 편해질 거에요. 몸이 건강하려면 멘탈관리도 굉장히 중요한 만큼 꾸준히 받는 테라피는 그 만큼 도움이 된답니다.


마사지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효과는 굉장히 다양한데요. 근육이 말랑말랑하게 풀리는 것은 물론이고 이를 통해 몸매 라인이 예뻐지고 다듬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꾸준히 받는다면 멘탈관리까지 도와주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는 게 유독 힘드셨던 분들이나, 밤에 잠을 잘 못 이루셨던 분들도 케어를 통해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혹시 업무능력이 유독 떨어진다고 느끼신다면 이 역시 관리가 가능하고요.



이처럼 장점이 많은 스웨디시 케어 ! 도움을 받고 싶다면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처럼 제대로 하는 곳에 찾아가야겠죠 ? 그래서 저는 송파구 알라딘스웨디시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5가길 10, 신천동 7-14 잠실 더샵스타파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신천 어린이 교통공원 바로 옆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울 것 같아요. 바로 뒤에는 홈플러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가 필요하시거나 주소가 필요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잠실 더샵 스타파크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파트이기 때문에 주거형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아마 바로 앞은 공사장이라서 찾아오기 쉬우실 수도 있으나, 주변에 다른 아파트가 있는지라 잘 구분해서 오셔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건물 자체가 높아서 길눈이 어둡다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혹시 로드뷰 필요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잠실중학교에서 하차하신 후에 올라오면 바로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가깝죠 ? 맞은편 버스정류장인 잠실중학교/장미종합상가에서 내리더라도 횡단보도 한 번만 더 건너면 되기 때문에 별 차이가 없는데요. 잠실역 9번출구와도 굉장히 가까워요. 모스버거를 지나서 쭈욱 직진하다 하나은행 골목에서 좌회전 하면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역세권이라는 점과 버스정류장이 가까운 것 만큼 좋은 조건은 없죠 ?!


혹시 차 끌고 오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 차량이동 하시는 분들의 경우 지하에 마음편히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측에서 주차권을 지급해주시기 때문에 차량이동 하셨다고 하더라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송파구인 데다가 역 근처라서 교통이 혼잡한데 이런 지원이 상당히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매장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매장

환상의 테라피를 자랑하고있는 알라딘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매장관리 입니다. 수준높은 테라피는 물론이고 깔끔한 실내환경을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방팔방을 훑어보아도 먼지 한 톨 나오지 않을 것 같이 위생적인 실내를 유지하고 계시죠.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1인실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1인실

방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알라딘스웨디시와 같이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 곳들이 많은데요. 혼자 사는 1인가구의 비중이 늘어나기도 했지만 과거와 같이 다인실을 이용할 경우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사용해야 해서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데요. 게다가 민망할 수도 있기 때문에 낯을 많이 가리시는 분들의 경우 이용에 불편함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 때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오셔서 마음 편하게 즐기시면 된답니다 !


작은 방이기는 하지만 폭신한 촉감이 있는 침대와 옷걸이 그리고 적당한 조명까지 다 갖추고 있는 곳이라 없는 게 없어 알차게 즐길 수 있답니다. 처음 오신 분들도 민망하거나 부담스럽지 않게 편안한 분위기에서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1인실 2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 1인실 2

지금은 오픈할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에 있는데요, 그 항목들도 여러가지에요. 우선 첫방문 할인으로 처음 방문했을 시 -1만원 할인,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할 시 적용되는 후기할인 -1만원, 당일 생일일 경우 적용되는 -1만원 할인, 첫타임 고객일 경우 -1만원 할인, 2명 이상 방문할 경우 동반할인 -1만원 입니다 ! 상기 이벤트는 중복할인이 불가능한데요.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할 시에는 추가할인으로 -1만원 할인이 또 적용된답니다 !


프로그램은 로미로미 마사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 입니다. 모두 정상가에서 -2만원씩 할인된 금액이라 다른 매장에 비해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네이버 카페를 통해서 관리사님들 출근부나 이벤트 정보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 < 클릭하시고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




송파 잠실역 알라딘스웨디시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하시구요 주말에도 영업하시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하실 수가 있어요. 게다가 관리사님들 전원이 국가공인 피부미용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셔서 더욱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예약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7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