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에는 성동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 왔다가면 기운이 저절로 솟아난다는 마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규모가 큰 곳인 데다가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멀티 뷰티샵이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곳입니다. 성동구에서 갈만한 테라피 샵이 없어서 고민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집중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는 깔끔한 내부는 물론이고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괜찮은 매장들도 없고 그렇다고 행당동에 있는 모든 바디케어를 다 받아보며 일일히 비교해보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제 말 빋고 한번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후회하실 일은 전혀 없으실 거라고 보장합니다. 마사지 자체의 금액이 비싼지라 경험이였다고 생각하고 넘기기엔 선택이 조심스러우실 거라고 생각는데요.
괜찮은 마사지 샵을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어려운 일이에요. 따져야 할 게 상당히 많기 때문인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에는 불편함이 없는지, 매장은 쾌적하게 유지되고 있는지, 직원들은 친절한지, 제공 테라피의 수준은 높은지, 가격에 너무 거품이 껴있는 것은 아닌지 등 여러가지 조건을 살펴보아야 하죠. 하지만 직접 방문하지 않는 이상 알기 어려운 것들이 많은 만큼 뚝딱이가 여러분을 대신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위치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마조로 14입니다. 아마 네이버 지도에 검색하시면 은석교회라고 나오실 텐데요. 성동구 오를스웨디시가 맞으니 의아해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젊음의거리 바로 앞에 있다는 것 기억해두시면 되구요, e경영연구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성동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 맞은 편에는 올리브영과 세븐일레븐이 있는데요, 지도 필요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사진에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클릭 하시면 네이버 지도로 연결 가능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1층에 노랑통닭 치킨집이 있구요, 그 위에는 피시방이 위치하고 있어요. 성동구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 생각에는 피시방에서 게임 조금 하다가 출출해졌을 때 치킨 한마리에 맥주 시원하게 한잔 하고 오를스웨디시 가서 마사지 받으면 딱일 것 같네요 !
성동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 건물이 그렇게 눈에 띄는 편은 아니지만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헤맬 일은 없을 것 같아요. 정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거든요. 혹시 로드뷰 필요하신 분 계신다면 사진 클릭하시고 실시간 네이버 로드뷰 확인해보시면 된답니다.
한양대앞 한양시장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요. 50M도 안 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뛰어가면 1분도 안 돼서 도착하실 수 있는데요. 역세권이니 만큼 지하철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는 게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왕십리역 6번출구로 나와서 메가커피를 지나 쭉 직진하다 보면 와플대학이 보이는데요. 좌회전 후 콰이가 보이는 곳에서 우회전, 꼬지 PUB에서 다시 우회전, 용용선생에서 다시 좌회전 해서 직진하다 횡단보도 건너면 6분 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에 골목골목을 지나야 해서 조금 정신없기는 해도 금방 도착할 수 있어요. 성동 오를스웨디시는 왕십리역 말고도 한양대역 1번출구와도 굉장히 가까운데요. 1번출구로 나온 뒤 길을 따라서 쭈욱 올라오다가 한양대병원 사거리에서 정문약국을 지나 조금만 더 가다보면 6분안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 역세권인 만큼 좋은 게 또 어디 있을까요 ?
하지만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없다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대중교통 이용하기에 워낙 잘 되어있다 보니까 주차장은 발달이 안 되어있는데요. 차량 이동하시는 분들은 이 점 꼭 유념하시어 근처 다른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매장이 고급 헤어살롱을 보는 것 같이 깔끔하고 쾌적하게 되어있어요. 인테리어가 워낙에 예뻐서 미용실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것 같기도 하네요. 중간에 달려있는 샹들리에가 그 화려함을 더해주는 것 같은데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함이 느껴지는 성동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는 모든 분들의 편안한 힐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손님들이 편하게 쉬고 기다릴 수 있도록 웨이팅존도 따로 마련해두실 정도입니다. 고급 스웨이드 재질로 된 소파는 그냥 보기에도 너무나 편안해보이는데요. 탁자 하나도 대리서 문양으로 되어있어 더욱 감각적으로 보이는 듯 해요. 예약시간 전에 도착하신 분들은 편안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상대적으로 좀 짧은 편이에요. 아침에 가까운 시간까지 운영하는 다른 테라피 샵과는 다른데요. 따라서 마사지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새벽 1시까지는 미리 매장에 가있어야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개인샤워실까지 갖추고 있는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 입니다. 테라피샵이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보통은 타인과 함께 사용하는 공용 샤워장인 경우가 많아서 부담스러울 떄가 있어요. 시국이 이렇다 보니 위생에 대한 걱정도 되곤 하는데요, 이곳은 혼자서 편안하게 샤워가 가능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답니다.
이름답게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 입니다. 전원 2.30대 한국인 선생님들의 시원하고 생동감 넘치는 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성동 왕십리역 오를스웨디시로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