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심신이 편안해져요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송파 지역에만 하더라도 어마어마 하게 많은 마사지 샵들이 있는데요. 특히나 잠실동의 경우 더욱이나 발달된 상권인지라 다른 지역보다 더 많은 매장들이 있어 그 중에 좋은 곳을 찾아가는 것이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디를 가야할지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심신이 편안해지는 마사지샵을 소개시켜 드리기 위해 찾아왔어요 !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요즘 점심만 먹었다 하면 졸음이 밀려오고 정말 몸이 축축 쳐져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체력관리를 미리미리 해뒀어야 하는데, 겨울 내내 먹고 자기만 했더니 살은 살대로 찌고 정말 총체적 난국이네요. 지금 와서 운동이라도 하려고 하니 갑작스럽게 더워진 날씨 탓에 너무 더워서 힘드신 분들 계시죠 ? 그런 분들을 위해 마사지를 추천해드립니다 !


온 몸 이곳 저곳을 자극시켜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의 효과도 만점인 마사지인데요. 붓기제거에 큰 효과가 있는지라 평소에 살 때문에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이나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차가운 손과 발 때문에 걱정이 많으셨던 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또한 스트레스가 사라지니 밤 잠 못 이루셨던 분들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장점이 워낙 많아서 나열하기 힘들 정도네요.



그럼 지금부터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소새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소부터 안내해드릴게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7길 51입니다. 지번주소로는 잠실동 183-9 3층입니다. 동원치과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지나다보면 공사중인 건물이 보이실 텐데요, 그 건물을 지나 새내역찌개가 있는 건물입니다. 혹시 헷갈리시거나 지도를 보면 도움이 되실 분들을 위해 네이버 지도 첨부해드리니 사진 클릭하시고 이동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물 외관입니다. 옆에 살짝 공사중인 건물이 보이느데요,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거 기억하시면 쉽게 더힐링스웨디시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요. 1층에는 김치찌개전문점과 부동산, 2층에는 술집, 그리고 3층에 송파 더힐링스웨디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맞은편에는 카페라던가 당구장 등이 있어요, 혹시 로드뷰 필요하시다면 사진 클릭하시고 네이버 로드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버스정류장이 굉장히 가깝다는 것 역시 하나의 큰 장점입니다. 잠실새내역 4번출구에서 한이비인후과를 끼고 우회전 한 후에 동민치과에서 또 우회전을 하면 발견할 수 있는데요. 3분밖에 안 되는 거리라 굉장히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 4번출구 역시 3분거리밖에 걸리지 않구 오는 길은 동일하답니다. 잠실새내역 앞에서 하차하시더라도 코코호도를 지나 5분이면 도착하는지라 대중교통편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물론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는데요. 송파구 잠실동의 지옥같은 교통편에 겁먹으셨던 분들이 계신다면 더힐링스웨디시 만큼은 편하게 방문하셔도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가게 측에서 주차시간을 제공해주시니 차량이동 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다는 점 ^^ 아시겠죠~?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가게 내부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가게 내부

가게 내부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카운터 앞에는 소파가 있는데요. 푹신해보이는 소파는 방문하는 손님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해두셨습니다. 간혹가다 로드샵 손님이거나 약속된 예정시간보다 일찍 도착했을 경우에 기다릴 곳이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신 분들이 계신데 여기서 편하게 앉아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뻘쭘하지도 않고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정감이 가는 형태였는데요. 요즘은 신식 시설의 마사지샵들이 워낙 많은지라 화려하고 눈부신 인테리어도 정말 좋지만 이렇게 아늑하고 익숙한 느낌이 나는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같은 곳들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네 집에 놀러온 것 같은 친근함과 정감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복도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복도

작은 규모로 운영되는 것 같이 생겼지만, 알차게 방들이 차있는 곳입니다. 매장은 손님이 이용할 수 있는 방들로 꽉 차있는데요. 복도 양 옆으로 나있는 분들이 다 더힐링스웨디시 방이랍니다. 물론 밖에서는 안의 상황을 전혀 볼 수 없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손님들의 개인적인 프라버시는 지켜질 수 있답니다 !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1인실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1인실

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래 된 건물이기는 해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서 이용하시는 데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거에요. 그리고 혼자서 이용하는 방이지만 에어컨과 공기청정기, 칰대, 온풍기, 화장대, 옷걸이 등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서 불편함이 전혀 없다는 사실 ! 위생에 편리함까지 고루고루 갖춘 곳이랍니다 ~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1인실 2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 1인실 2

최고의 샵으로써 고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케어해준다는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는요, 딥스웨디시 프로그램 하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A코스 40분에 7만원, B코스 60분에 9만원, C코스 90분에 12만원, D코스 120분에 15만원 입니다.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선생님들이시라 의사소통에 문제가 하나도 없어요 !




게다가 24시간 운영이라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방문할 수 있다는 점 ^^ 송파 잠실동 더힐링스웨디시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3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