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자연스러운 케어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 이번 시간에는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 피로가 너무 쌓여있다 하시는 분들 ! 네츄럴스웨디시로 가서 풀어보시기 바라는데요.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지면서 불쾌지수가 많이 올라갔죠 ! 벌써부터 에어컨 틀고 계신 분들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드는데요. 이럴 때 마사지가 큰 도움이 됩니다 !


중랑구 중화동만 해도 수백개의 업체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여러분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일 만큼 굉장히 어려워요 ! 워낙에 넓은 뿐만 아니라 가격만 높게 받고 알맹이는 하나도 없는 곳들이 수두룩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검증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곳을 찾아가는 것이 투자한 시간이나 돈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직접 가보지 않고는 알기 힘들지만, 뚝딱이만 믿고 따라오시면 반 이상은 성공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조건을 다 따져봐야 하지만 가장 먼저 위치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243 (중화동 207-5) 승화빌딩 입니다. 동일로지하차도 사거리 바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통편도 나쁘지 않고 위치도 좋아서 찾아가는 데에 큰 난관은 없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혹시나 길눈이 어둡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사진을 눌러 지도로 이동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실 거예요.



중화동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주변 다른 상가들에 비해 층수가 높아서 그런지 멀리서 봐도 눈에 잘 띌 것 같습니다. 같은 건물에 보험사와 맞춤 한복집이 들어와있구요, 옆에는 동물병원 등이 있습니다. 큰 도로가 앞에 있어서 움직이시기에도 상당히 편하실 거에요. 후미진 골목으로 들어와야 하거나 사이에 위치해있으면 찾기도 어렵고 특히 늦은 시간에는 방문하기 무섭기도 하잖아요, 사진 클릭하시면 실제 건물 외관을 로드뷰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복도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복도

중랑역 동부시장에서 하차하신 후 SK황금충전소를 지나 아디다스 방면으로 쭉 올라오시다 보면 5분내에 도착하실 수 있을 만큼 대중교통 이용편도 좋습니다. 어느 방향이던지 맞은편에 버스정류장이 또 있어서 편이 오갈 수 있는데요. 중랑역 3번출구로 나오셔도 풀잎보리쌈밥집을 지나 동부시장사거리로 건넌 후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차 끌고 오신 분들도 주차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아침8시 까지입니다. 대부분의 마사지 샵들에게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가장 큰 아쉬움 중에 하나가 오픈시간이 늦다는 점입니다. 점심이 훌쩍 지난 오후 1-2시 쯤 문을 열기 때문에 그 전 시간에 마사지가 땡길 땐 케어가 불가능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어요. 하지만 네츄럴스웨디시는 다르답니다 ^^


아침은 물론이고 점심에도 언제든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마감 시간도 남다르게 늦은 편입니다 ! 아침에 문 열어서 아침에 닫는 곳이에요 ~ 덕분에 케어받다가 잠시 쉬었다 첫 차 뜰 때 쯤에 귀가하셔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웬만한 술집도 이 시간까지는 영업하지 않는데 정말 대단하시네요 !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매장 신발장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매장 신발장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카운터 맞은편에는 신발장이 있어서 들어오시자마자 신발부터 갈아신으셔야 해요. 오픈형 신발장이기 때문에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우려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니 안심하시구요 ~ 매장 안에서 신는 신발은 실내용 슬리퍼를 따로 제공해주시니 편하게 신고 돌아다니시면 된답니다.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의 체스판이 생각나는 실내바닥은 참 재미있게 생겼는데요. 보편화되고 일률적인 테라피샵의 인테리어와는 다르게 중랑 네츄럴스웨디시만의 매력을 볼 수 있는 공간이라서 그런지 더 재미있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걸려있는 액자들은 쌩뚱맞은 것 같으면서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져 센스있는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어요. 맞은편 소파는 누구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티비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티비

소파 앞에는 티비가 놓여있는데요. 인기가 많은 곳인지라 방문하기 전에 예약을 미리 하고 오신다면 기다리지 않고 받아볼 수 있겠지만, 가끔 일정과는 다르게 마사지가 땡긴다면 로드샵으로 오실 수도 있잖아요 ?! 그런 분들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습니다 ! 푹신푹신해서 편안하고 안락한 소파에 앉아 티비 보면서 기다리면 되니 시간가는 줄도 모르실 거에요 ^^~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1인실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1인실

관리사 선생님들은 모두 테라피 교육을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전문성을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가끔 전문지식도 없이 막무가내로 케어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는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하신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걱정 말고 편히 몸 맡기셔도 돼요. 게다가 모두 20대셔서 손 압력도 좋으시고 에너지가 아주 펄펄 넘치신답니다 !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1인실 2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 1인실 2

최고의 테라피로 최선을 다해 손님들의 힐링을 책임지겠다는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는요, 방문하기 전 오후 6시 이전에 예약한 손님일 경우에는 주간할인 -1만원이 적용되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따라서 조금 더 저렴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구요 가격은 A코스 60분에 주간가 10만원 야간가 11만원, B코스 90분에 주간가 12만원 야간가 13만원 입니다.




이상 중랑 중화동 네츄럴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는데요. 건마에반하다 회원일 경우에 적용되는 회원가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진을 누르고 이동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7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