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에서 최고를 만나다!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상계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노원 뉴욕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인데요. 드디어 찾아온 금요일 ! 다들 오늘의 계획이 어떻게 되시나요? 일주일간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오늘 정말 신나게 즐기실 것 같은데요. 구직자분들은 마음 편안하게 노는 것도 힘드실 것 같아요.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복도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복도

그래서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하게 쉬실 수 있도록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 왔습니다. 뉴욕스웨디시는 그 어디보다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라서 다른 환경보다 좋은 곳에서 일하실 수 있어요. 소개시켜 드리는 저도 여러분들에게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랍니다. 신나는 불금! 마음 편하게 즐기시라고 소개시켜 드리는 오늘의 빅이슈니 만큼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관리실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관리실

우선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뉴욕스웨디시의 위치 입니다.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서 타고난 위치조건 자체가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수라산역 1번출구로 나오신 후에 걸어서 3분 정도만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역세권이라서 그런지 진짜 많은 마사지 수요가 일어나고 있고 인프라 자체가 잘 구축되어 있는 곳이에요. 정확한 주소로 안내 도와드리자면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00 1호 입니다.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관리실 2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관리실 2

상계동 고수익알바의 실내를 보면서 다시 한 번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욕스웨디시는 이름처럼 너무나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그런 곳입니다. 워낙 가정집같이 잘 꾸며두신 곳이라서 처음 오신 분들도 쉽게 잘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무엇보다 마사지샵의 기본인 위생을 정말 잘 지키고 계셔서 그런지 다들 편안하게 그리고 안심하고 근무하실 수 있는 그런 환경이에요.


지원자격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뉴욕스웨디시에 지원을 할 수 있겠죠? 경력조건을 전혀 신경쓰지 않아서 처음 일하시는 분들도 하고싶은 마음만 있다면 충분히 하실 수 있는 곳이에요. 초보자를 위해서 준비해둔 무료교육이 따로 있어서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대신에 꼭 지켜주셔야 하는 조건이 있는데요. 40세 이하의 여성분들만 일 시작해보실 수 있으니 이것만 기억해주세요!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샤워실
상계동 고수익알바 뉴욕스웨디시 샤워실

지금은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시간과는 전혀 상관 없이 늘 바쁜 곳이라서 솔직히 어떤 시간대에 근무를 하던지 괜찮은 곳이에요. 보통은 야간에 더 많은 손님이 몰리는 경우가 많기는 하지만 뉴욕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새벽 5시에 마감을 할 때까지 늘 손님으로 인해 바쁜 곳입니다. 정확한 근무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서 일단 가셔서 상의를 통해 결정해보시면 됩니다.




페이조건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갯수걱정 하실 일 없이 늘 갯수 폭발인 곳입니다. 당연히 벌어가실 수 있는 페이조건도 넘쳐나는 곳입니다. 최고의 환경에서 최상의 조건으로 근무를 하실 수 있는 만큼 정말 좋은 곳인데요. 하루 일당이 50만원일 정도로 높은 수준이에요. 여기까지 노원 뉴욕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상계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30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