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간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에 대해서 소개시켜 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 요즘 저의 고민은 쳇바퀴 굴러가듯 변함없는 일상이 지루하다는 건데요, 아마 대부분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 여름휴가가 다가오려면 너무 멀었고 어디 놀러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에 일상에 큰 변화를 주기란 무리일 수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에게 바디케어를 추천하고 싶어요 !


한 번의 케어로 엄청난 효과와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다고 자신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단조로웠던 일상에 큰 재미가 될 수는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는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시켜 드리는 스웨디시멜로우는 특출난 마사지 기법과 뛰어난 분위기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에요. 실력도 좋은 것은 물론이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관리실

마사지샵을 잘 골라야 하는 이유는요, 처음 골랐던 바디케어샵이 내 평생의 기억을 좌지우지 할 수도 있을 뿐더러 잘못된 선택은 건강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실력이 좋은 곳을 골라서 가는 건 당연해요. 그리고 이왕 돈 내고 가는 거 좋은 시설에서 좋은 서비스 받으면 훨씬 좋지 않겠어요 ?!


스웨디시멜로우는 가성비가 높으면서도 최상급 마사지를 선사해주기 때문에 이미 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판교 최고의 시설과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시는 사장님의말에서 왠지 모를 믿음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관리사님이 케어를 직접 담당하시기 때문에 잘못된 바디케어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위험이 적답니다 !


바디케어는 무조건 실력있는 곳에서 받아야 혹시라도 나중에 생길 수 안전사고에 대해서 위험부담이 정말 적다는 사실 ! 다들 알고 계시죠 ? 따라서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같이 교육과정을 마치고, 경험이 많은 관리사 선생님들이 계신 곳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7번지에 있는데요. 기아자동차 골목쪽으로 들어와서 보시면 보이는 판교역 kcc웰츠타워 입니다. 건물로 들어오셔서 바로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마시고 편하게 주차하시면 돼요.


뿐만 아니라 판교역에서 전철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1번출구로 나오시면 되는데요. 약 5분정도만 걸어서 올라오시다 보면 어렵지 않게 발견하실 수 있어요. 대중교통은 물론 자차 이동까지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위치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위치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로 유명한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는 아이보리 색상으로 매장을 통일했어요. 테라피샵은 무조건 어둡고 컴컴하다는 편견을 깼는데요.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공간들 혹은 사람들의 눈길이 닿지 않는 곳들도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아주 예쁘게 꾸며두셨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방문하면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다고 해요. 왠지 저 같아도 그럴 것 같은데요. 분당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는 사장님의 말씀 답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간할인으로써,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90분 코스 혹은 그 이상의 코스를 받을 시 1만원이 할인된다고 해요!


마사지 받는 것도 좋은데, 할인까지 챙겨갈 수 있다니 이거 완전 일거양득이네요 !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어서 마사지 받기에도 정말 좋은데요. 1인가구의 비중이 날이 갈 수록 늘어가면서 마사지를 받으러 혼자 오시는 분들도 정말 많아졌다고 해요.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그런 분들 역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1인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라고 해서 비좁거나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구요, 보이시는 만큼 탁 트여있고 상당히 넓다고 할 수 있어요. 침대와 탁자 그리고 인테리어용으로 둔 여러 소품들까지 한데 어우러져 상당히 분위기 있고 감각적인 방이 완성되었네요.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2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1인실 2

그냥 봐도 깔끔하지만 실제로도 청소나 위생관리에 있어서 아주 많은 신경을 쓰신다고 했어요. 아무래도 많은 손님들이 오가다 보니 더욱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은데요, 사진상으로 봐도 깔끔할 뿐만 아니라 이렇게 아늑한 방에서 마사지 받으며 힐링하면 얼마나 행복할지 정말 상상만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는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입니다, 따라서 코스 구성 또한 스웨디시 마사지로 되어있는데요. 스웨덴에서 유래된 바디케어인 만큼 비 전문가에게 받았다가는 큰일날 수도 있으니 이렇게 전문성 제대로 갖춘 곳에서 받는 것을 추천드려요.


총 3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구요.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2만원 그리고 마지막 C코스 120분에 17만원 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가격 만큼이나 값진 케어를받을 수 있어서 합리적인 수준인 편이에요 ^^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샤워실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샤워실

습식 테라피인 만큼이나 당연히 샤워실 구비되어 있구요. 이 역시 혼자서 사용하는 곳이라 다른 사람 눈치볼 필요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모든 관리사 선생님들은 한국분이시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



분당 판교역 스웨디시멜로우 방문을 원하신다면 사진을 눌러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23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