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

Updated: Oct 19, 2022



안녕하세요 뚝딱이 입니다 ~ ! 이번 시간에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을 유지하고 있는데, 감기라도 걸리면 큰일나는 거 아시죠!? 그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에 심혈을 기울여야 할 때인데요, 마사지를 통해 평소 기초체력을 기르는 데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몸은 물론이고 그와 동시에 멘탈 관리까지 할 수 있어서 스트레스 완화의 효과까지 있다는 사실 ! 알고 계셨나요~?


몸이 편안해야 마음도 편안하다는 말이 있듯이 건강관리는 참 중요한데요. 여러분 나름대로 마사지 샵을 고르는 기준이 있겠지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시설이 좋고 가격이 합리적이며 방문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곳으로 가야 합니다.


어찌됐건 맨 살이 닿는 곳이기 때문에 위생적이지 않거나 더럽다면 몸에 좋지 않을 것이고, 실력이 부족하다면 건강해지러 찾아간 곳에서 오히려 건강을 망치고 돌아올 것이며, 아무리 다른 조건들이 좋아도 가격이 너무 비싸다면 부담스럽기 때문인데요. 거리 역시 나의 행동반경에서 크게 벗어난다면 자주 찾아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모든 조건들이 맞고 본인의 집이나 회사 등과 가깝거나 교통수단이 발달한 곳을 다니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간 곳이 본인의 단골집이 될 수도 있고, 마사지에 대한 인식을 결정지을 수 있다보니 초보자라면 더욱 더 잘 알아보고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같은 곳을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우선은 위치에 대해서 먼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1025-13번지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인계동 자체의 상권이 워낙 발달되어 있어 밀테라피 외에도 다른 매장들이 많은데 이 곳은 여러 곳들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그 만큼 실력도 좋고, 시설도 뛰어난 곳이죠.


수원시청역 6번출구에서 나오신 후에 5분정도 걸어가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곳이 바로 밀테라피 입니다. 인계동이 교통도 좋고 주변 상권들도 좋아서 여러가지 다른 즐길거리들이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인데요. 티비나 인터넷에서 유명한 맛집들도 많고, 이것 저것 재밌는 구경거리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따라서 마사지 전후로 시간을 보내기에도 안성맞춤이죠 !


대중교통은 물론이고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으신데요. 워낙 주차지옥으로 유명한 지역이라 중심지와 먼 곳에 차를 두고 걸어오시거나 공영주차장에 주차한 뒤 요금을 따로 지불하지 않아도 밀테라피 측에서 주차공간을 제공하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정말 좋죠 ~?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매장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매장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매장은 상당히 크고 넓게 되어있어요.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똑같이 생겼는데요. 카운터를 기준으로 앞에 상당히 넓은 로비형태의 공간이 있는데요. 너무 부담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 게 아니라서 그런지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소비층의 손님들이 마음 편하게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실제로도 그래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쉼터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쉼터

이곳은 쉼터인데요.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테이블과 의자만 있는 어떻게 본다면 단촐한 공간일 수 있지만 의도치 않게 기다리게 될 손님들이 생긴다면 아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테라피 후에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구요.


밀테라피는 벽에도 감각적인 사진을 걸어둠으로써 엣지있는 인테리어를 완성시켰습니다. 그리고 조명을 직접적으로 쏘지 않고 벽으로 쏘아서 밝힌다는 점도 정말 인상깊은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분위기 있고 무드있는 인테리어가 완성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식물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식물

중간중간 초로색 식물을 배치함으로써 실내 공기정화는 물론 도심 속 자연에 온 것 같은 인테리어에도 한 몫을 보탰는데요. 지친 몸과 마음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신다는 밀테라피 선생님은 언제나 최선을 다해 테라피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첫방문할인, 생일할인, 주간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의 테라피로 다가갈 수 있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어 그야말로 습식 마사지의 표본이라고 할 수 있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입니다.


코스는 총 3가지인데요.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그리고 C코스 120분에 14만원 입니다. 관리받을 방은 이렇게 생겼어요. 누가 봐도 정말 넓고 쾌적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편안함은 물론 안락하게 관리를 이어나가실 수 있는데요.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1인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1인실

혼자서 오셨더라도 편하게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볼 필요 없이 옷 갈아입고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샤워까지 할 수 있어요. 1인 1관리실은 물론 1샤워실 그리고 1화장대까지 ! 그야말로 혼자서 이용하는 마사지샵과 다를 게 없답니다.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소파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소파

이곳은 음료를 마시면서 더욱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데요. 아까 보았던 쉼터와는 다르게 티비도 있고 소파 그리고 음료까지 있어서 훨씬 편하게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여기서 여유로운 티타임 가지며 시간 보내기에도 참 좋을 것 같네요~




전원 20대 한국인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베테랑 관리사님들인 수원 인계동 밀테라피 ! 편안한 공간에서 진정한 힐링을 원한다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사진을 클릭한 후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5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