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촉촉한 손길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여기는 뚝딱이 블로그 ! 이번 시간에는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감성마사지의 정석을 볼 수 있는 곳이라 인기가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는 곳이죠 ! 촉촉한 손길을 통해 정성을 다해 케어해주시기 때문에 잔뜩 가지고 간 피로가 싸악 녹아서 돌아오는 곳인데요. 궁금하시다면 오늘 제 글을 관심있게 읽어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테라피샵의 기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개개인 마다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겠지만, 중요한 것은 실력입니다. 돈내고 시간 투자해가며 받는 건데 기초가 다져져있지 않으면 실망이 클 수 밖에 없겠죠 ? 두번째는 위생인데요. 매장의 분위기와 비슷한 맥락이지만 바디케어 하는 곳의 환경이 지저분하고 관리되어 있지 않다면 받는 내내 찝찝하고 기분도 많이 상할 거에요.


그리고 마지막이 바로 위치입니다 ! 위의 두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다 하더라도, 찾아가기 어려운 장소에 있어 구불구불 어렵게 방문해야만 한다면 만족도가 떨어지는데요. 주기적으로 꾸준히 받을 수록 좋은 테라피인 만큼 교통이 편리하고 차가 있다면 주차가 가능한 곳을 가야 합니다. 그럼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는 과연 어떤지 그 마지막 조건부터 알아보러 가볼까요 ?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 풍림아이원플러스 입니다. 양현사거리 인근이라고 기억하시면 쉬우실 것 같은데요. 분당 재생병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재생병원에서 쭈욱 올라오면 보이는 풍림약국 바로 옆이에요. 조금 더 상세한 위치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진 클릭하신 뒤 지도 확인해 보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동그란 원형같이 생겼는데요, 그래서 한 번 보면 잊기 힘든 외관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역 근처라서 그런지 주변 상가들이 굉장히 많이 발달되어 있는데요. 보통 병원이나 약국이 많지만 잘 찾아보면 맛집들도 곳곳에 숨어있어요. 역시 스웨디시 맛집 근처엔 늘 행운이 따르나 봅니다 ^^ 사진 누르시면 주변 건물들과 지형지물을 로드뷰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서현역과도 굉장히 가까운데요. 성인 기준으로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4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한 후에 롤링핀을 우측에 두고 좌회전을 하고 올라가다 보면 바로 보이는데요. 횡단보도를 4번이나 건너야 할 만큼 신호 대기시간이 조금 오래걸리기는 하겠지만 역세권이니 만큼 교통편은 상당히 편한 편입니다.


그리고 무료주차도 가능한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기 근처가 워낙 유동인구가 많은 밀집지역인지라 차량이동이 굉장히 불편해요. 주차장 이용에도 한계가 있구요. 하지만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측에서 무료로 주차장을 제공해주시니 이 점에 대해서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매장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매장

매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풍림아이원 플러스 자체가 아파트 형태이다 보니 매장 역시 언뜻 본다면 일반 가정집으로 착각할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푸근하고 정감이 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인테리어도 한 몫을 제대로 한 것 같은데요.


따뜻한 느낌을 주는 나무를 이용함으로써 싱그러운 자연의 느낌과 마치 도심 속 휴양지에 놀러온 것 같은 기분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닥에 깔려있는 러그는 푹신한 촉감과 예쁜 장식품 역할까지 제대로 해주고 있는데요. 벽에 걸려있는 장식품 및 액자 역시 촌스럽지 않고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듯 해 센스가 철철 흘러넘칩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인테리어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인테리어

조명은 무드등을 이용해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불빛이 너무 센 곳에 가면 눈도 시큼시큼 거리고 방해만 되고 그러지는 않으셨나요 ?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는 이렇게 적당한 조도를 가지고 있는 조명을 이용해서 분위기, 인테리어, 건강 등 세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았습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1인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1인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다른 곳과의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 ? 이른 아침부터 부지런히 오픈을 하시는데요. 덕분에 아침에도 편하게 마사지가 생각난다면 언제든 받으러 갈 수 있습니다. 혹시 문 열자마자 당장 달려가고 싶으시다면 예약 가능시간이 오전 10시부터라는 거 잊지 말아주세요 !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1인실 2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1인실 2

전원 한국인 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이나 편하고 안정감 있는 케어를 보장할 수 있는데요. 하영, 규리, 나비, 혜라 등등 모든 관리사님들의 실력은 제가 보장할 정도니 그 어떤 분에게 받으셔도 만족스러운 케어를 이어나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힐러님들이 스웨디시 코스와 로미로미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이다 보니 확실히 몸에 대한 이해도 부터가 다르심을 느낄 수 있답니다 !


프로그램은 감성 로미로미 스웨디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8만원이구요, B코스는 90분에 11만언, C코스는 120분에 15만원 입니다. 자세히 설명드리자면 A코스의 경우 후면 위주 감성스뒈시, B코스는 전, 후면 림프관리 감성 마사지, C코스는 전후면 림프관리 그리고 감성스웨디시와 스크럽이 이루어집니다.




지금은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에 있는데요, 여기 < 클릭하고 이동하시면 다양한 할인이벤트와 관리사님들의 출근부도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예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211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