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반할지도 몰라

Updated: Oct 18, 2022



안녕하세요 ~ 뚝딱이 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할 텐데요, 용인에 괜찮은 마사지 샵이 어디있나 궁금해 하셨던 분들이라면 큰 도움이 되 거에요. 사람들의 인식이 좋아지면서 우리 주변에 무수히 많은 테라피 샵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숫자가 많다고 해서 갈 수 있는 곳이 많아진 건 아니라는 게 현실이에요.


고를 수 있는 곳은 한정적인데요. 그 이유는 제대로 갖춰진 곳이 얼마 없기 때문이에요. 이왕 가는 거 시설이나 실력 그리고 모든 환경이 완벽하게 조성되어 있는 곳에서 받는 게 좋잖아요 ? 굳이 돈 내고 안 좋은 곳에서 받는 것은 시간낭비와 다름 없으니까요 ! 그런 분들에게 저는 용인 유홀릭스웨디시를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실내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실내

하지만 무작정 제 말만 믿고 방문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보니, 오늘 방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메뉴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교통편과 위치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처럼 마사지 샵을 알아볼 때에는 상세하게 알아보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아 그리고외람된 이야기기는 하지만, 마사지 샵을 고를 때에는 위치도 참 중요한데요. 만일 예를 들어 고된 회사일을 끝내고 마무리로 바디케어를 받으러 가는 상황이라고 가정해 봅시다. 근데, 찾아가기도 어렵고 교통편 마저 좋지 않다면 가는 길 마저도 힘이 드는 상황이지 않을까요 ?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로고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로고

힐링하러 가는 길인데, 그 여정이 험난하고 길다면 벌써부터 진빠지고 힘들 것 같은데요. 따라서 교통편이 좋은 게 좋습니다. 혹은 차를 타고 움직이는 분이라면 주차의 유무도 꼬옥 확인하셔야 합니다. 케어 자체도 한두푼 하는 것이 아닌데 거기에 주차비까지 내며 너무 아쉽잖아요 !



자 그렇다면 이제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의 위치를 설명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관곡로 96입니다. 지번주소로 치고 오실 분들은 구갈동 354-3 대원빌딩 6층으로 오시면 돼요 ! 기흥숯불닭갈비에서 좌회전 하신 다음에 직진한 후 리맥스 부동산에서 좌회전 후 조금만 올라오면 보이는데요, 백년가야밀면 근처입니다. 지도 궁금하신 분들은 사진 누르신 후에 이동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건물 외관 사진을 보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첨부해드립니다. 일층에 피시방도 있구요, 삼겹살집과 피시방 그리고 노래연습장도 눈에 들어오네요. 여러가지 업종들이 다양하게 몰려있는 곳인 만큼이나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마사지 말고도 즐길거리가 많아서 좋기도 합니다 ! 클릭 후 로드뷰 확인이 가능합니다 !


기흥구청 사거리 인근인 만큼이나 버스정류장도 상당히 가까운데요, 기흥구청에서 하차하시면 도보로 1분거리밖에 걸리지 않아요. 혹은 구갈한양아파트에서 하차하시면 횡단보도 한 번만 건넌다면 3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물론 ! 무료주차 가능한 부분이니 걱정 마시고 편하게 방문 가능하다는 점 ~ 게다가 기흥역에서도 걸어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무엇보다 정말 교통편 하나는 보장할 만큼 편하답니다 !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카운터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카운터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매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어뜻 보기에는 호텔이라고 착각할 수도 있을 만큼 고급스럽게 생겼는데요,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이루어져있고 투박한 멋이 살아있는 벽돌 벽과 검정색 카운터가 잘 어우러지는 듯 싶습니다. 신발을 벗고 실내화로 갈아신은 뒤 들어가면 친절하게 맞이해주실 거에요.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복도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복도

실내는 적당한 조도와 습기로 유지되고 있어서 방문한 손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고 해요. 벽은 대충 붓으로 페인트를 발라놓은 듯 싶지만 그 마저도 무심한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복도 끝에는 용인 유홀릭스웨디시의 로고를 달아놓음으로써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시켰습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과 일요일의 운영시간이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 시에는 꼭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우선, 월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시구요, 일요일에는 오후 5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신답니다. 비교적 일요일 하루는 늦은 시간에 오픈한 뒤,일찍 문을 닫으시는데 그래도 좋은 점은 연중무휴 365일 내내 운영하신다는 점입니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 관리실

관리받는 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인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부담없이 방문하기에 좋아요. 샤워실도 한 방에 모두 있어서 관리실에 한 번 들어가면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이동 동선이 짧아 그 만큼 관리에 집중할 수 있답니다.


침대 하나와 의자, 그리고 샤워실이 보이는 것의 전부는 아닙니다. 우선 침대는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깔개를 덮어두셨고, 의자의 경우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배치해두셨으며 샤워실은 위생적인 관리는 당연하고 샤워 시 필요한 기본적인 샤워용품이 모두 비치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신데요. 첫타임 할인으로 오전 10시 입장 시에 -2만원 할인, 주간할인으로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할 시 -1만원 할인, 왁싱타임 할인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방문시 왁싱 현금가 8만원 입니다.


용인 유홀릭스웨디시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해드릴게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8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 입니다. 추가관리는 30분에 4만원으로 단독사용은 불가능하세요.왁싱의 경우 브라질리언 왁싱인데요, 고급 10만원, 중급 8만원, 초급 6만원이에요. 페이스 및 바디왁싱의 경우 문의 하시면 돼요 ! 왁싱과 테라피를 함께 받을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전원 한국인 관리사로 되어있는 용인 구갈동 유홀릭스웨디시에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사진을 눌러 건마에반하다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감사합니다.


7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