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는 정이 넘치는 공간!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반곡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 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바로 원주 봄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들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 모두 신나는 일주일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이번 한 주도 절반이나 흘렀는데요. 여러분들 이번 주도 열심히 구직활동 하면서 보내고 계시죠? 취업준비생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외관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외관

어려운 시국인지라 일자리 찾는 게 쉽지가 않은 걸 아주 잘 알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의 소식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특히나 대부분의 일자리가 수도권에 몰려있어서 그런지 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세요.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취업활동에 겪는 어려움이 더 클 수 밖에 없죠.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할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작할게요~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카운터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알아볼 내용은 위치입니다. 좋은 위치에 있으면 누릴 수 있는 장점이 뭐가 있을까요?위치가 좋으면 좋을 수록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기 때문에 벌어갈 수 있는 돈도 많다고 볼 수 있는데요. 봄스웨디시는 미리내도서관과 미리내공원 인근에 있어서 유동인구가 정말 많아요. 갯수걱정 하면서 일할 가능성 자체가 없는 곳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강원도 원주시 양지로 50 403호 입니다.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실내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실내

반곡동 고수익알바는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샵에서 기본으로 지키고 있어야 할 위생을 잘 지키고 있어서 아주 좋은 곳이에요. 더 좋은 점은 위에서 보셨다시피 건물 외관이 깔끔하고 눈에도 정말 잘 띄는 곳이라서 로드손님들의 비중이 진짜 크다는 점인데요. 실내도 관리실은 물론이고 샤워시설까지 아주 잘 갖춰진 곳이라 일하실 때 편안하실 거에요.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관리실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관리실

지원자격을 알아볼게요. 경력무관 입니다. 다시 말해서 경력에 대해서 전혀 신경쓰지 않는다는 말인데요. 초보 관리사의 경우 실력에 맞춰서 무료로 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어서 절대 걱정하실 부분이 없어요. 대신 경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에 맞는 대우가 들어가는 곳이니 먼저 말씀해주시는 게 좋아요. 중요한 건 경력보다 나이조건이니 40세 이하의 여성이라는 나이만 꼭 맞춰주세요 !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샤워실
반곡동 고수익알바 봄스웨디시 샤워실

봄스웨디시에서는 주간타임과 야간타임을 모두 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매장에서 특별하게 정해두신 출근시간이나 퇴근시간은 없는데요. 혹시 관리사님이 원하는 시간이 별도로 있으시다면 편안하게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런 것에 대해서 딱히 제한을 두는 곳이 아닌 데다가 요구사항에 대해서 관대하게 들어주는 곳이기 때문에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편안하게 말만 해주세요!




페이보장 해드리고 있어서 혹시나 갯수 못 채우신다고 하더라도 많이 벌어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하지만 갯수를 못 채우거나 손님때문에 걱정하실 일은 전혀 없는 곳이니 걱정하실 일 전혀 없습니다. 당일지급 당연하고요, 최대 7:3까지 협의 가능하니 서둘러서 지원해보세요. 여기까지 원주 봄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지원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반곡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2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