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로 커몬이요!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작전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인천 디올스웨디시에서 가족분들을 새롭게 영입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완연한 봄날씨를 자랑하고 있는 오늘, 여러분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날씨가 따스해지니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드는 요즘인데요. 아직 취직을 못 하신 분들은 맘 편하게 놀 수도 없는 상황일 것 같아요.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

이런 저런 고민들이 많을 수 밖에 없으실 여러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조건은 물론이고 시스템이 정말 좋아서 모든 분들이 다 탐낼만한 곳인데요. 구직활동 하시는 분들이 들어보시면 다 좋아하실 거에요. 관리사를 가족같이 대하고 누구보다 대우해주는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제일 먼저 작전동 고수익알바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올스웨디시는 일하면서 보이는 뷰 자체가 남다른 곳입니다. 공원이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어서 일하시다가 답답하거나 스트레스 받았을 때 잠시 산책하기에 진짜 좋은 곳이에요. 편의점은 물론이고 영화관이나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많아서 상권 자체가 활발한 탓에 워낙 유동인구도 많은 곳입니다. 인프라 구축이 잘 되어있으니 갯수걱정 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2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2

마사지샵 근무하실 때에는 이런 곳으로 골라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그래야 페이조건도 많이 챙겨가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문화로 25 7층 입니다. 깔끔한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서 그 매력이 한층 더해지는 디올스웨디시는 진짜 이름처럼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길게 뻗은 복도 양 옆의 모든 방들이 항상 만실이니 얼마나 장사가 잘 되는 곳인지 아시겠죠?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2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복도2

지원할 수 있는 분들의 조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경력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게 좋은 곳입니다. 경력자 우대사항이 있는 만큼이나 전에 마사지샵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지고 있다면 대우 받으며 근무하실 수 있어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매장에서 이해하기 쉽고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 진행하고 있으니 걱정하실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누구나 지원 가능한 곳이에요!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3
작전동 고수익알바 디올스웨디시 관리실 3

중요한 것은 나이조건이니 40살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을 하실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매장의 운영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정해져있는데요. 출근과 퇴근시에 차량운행을 하고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 구조에요. 그리고 더 중요한 점은 자율근무다 보니 근무시간에 대한 강요가 절대 없는 곳입니다. 스트레스 받으실 일이 현저히 적어요!




휴무일도 일절 강요하지 않고 있어서 편안하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 출근 약속한 날만 지켜주시면 탈 없어요~ 하루에 100콜 이상 꾸준히 오는 디올스웨디시는 관리사 한 명당 최소 8개씩 챙겨가실 수 있고요. 당일지급으로 50만원 이상씩 가지고 가실 수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인천 디올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이였고요. 혹시 지원을 바라신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작전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17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