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알아보기!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여기는 뚝딱이! 오늘은 미사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알아보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바로 킹테라피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벌써 1월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여러분의 1월달은 어떻게 지나가고 있나요? 요즘 들어서 구직활동에 열을 올리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 보여요. 저희 테라피닷컴에 들어와주시는 분들을 보더라도 정말 많아져서 그걸 알 수 있는데요.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로비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로비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도 많이 없어지고, 날씨도 정말 많이 추워져서 구직활동 하시는 게 마음같지는 않으실 거에요. 경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구직활동 하시는 게 마음같지 않으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오늘의 소식을 준비해온 건데요. 조건이 너무 좋고 위치도 좋아서 일단 알아두시면 후회는 절대 안 하실 거에요! 그럼 본격적인 소개 시작할테니 눈 크게 뜨고 집중해주세요!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입구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입구

우선 킹테라피가 어디에 있는 곳인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알아야겠죠! 정말 좋은 점은 하남종합운동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그보다 좋은 점은 미사역 3번출구와도 정말 가까운지라 사람들이 진짜 많이 몰린다는 점입니다. 역세권이라는 점 보다 유리한 조건을 가진 마사지샵은 없다는 거 다들 아시죠?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7 706호 입니다.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휴게실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휴게실

매장 사진을 보면서 다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하고 깔끔한 건 두 번 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입니다. 위생에 늘 만전을 기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보시다시피 진짜 깔끔한데요. 사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밀폐된 공간에 있으면 불안해 하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는데, 늘 소독과 방역을 게을리 하지 않는 킹테라피 사장님 덕분에 손님들은 물론이고 관리사님들도 안심하고 근무하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관리실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관리실

그렇다면 미사 고수익알바에 지원할 수 있는 그 자격조건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조건을 먼저 설명을 드릴게요. 한마디로 경력은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입니다! 있는 분들은 우대혜택을 드리고 있어서 페이조건이 조금 더 좋을 수 있고요, 없는 분들은 무료로 스웨디시 교육을 받으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나이조건이 중요하니까 35살 이하의 여성분들만 지원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화장실
미사 고수익알바 킹테라피 화장실

킹테라피는 오후 12시에 오픈한 뒤에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주간조와 야간조를 모두 구인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근무 시간에 대해서는 상의를 통해서 결정하고 있어요. 출근시간이나 퇴근시간 모두 최대한 관리사님 편의에 맞춰드리고 있어서 특별히 걱정하실 부분은 없을 것 같아요. 휴무일 역시 편안하게 말씀만 해주신다면 배려를 해드리고 있으니 너무 개의치 마세요!




페이조건 역시 너무나 좋은데요. 손님이 많은 곳이니 많은 페이를 받아갈 수 있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한 이야기일 수도 있습니다. 무려 한달에 500만원을 가지고 갈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페이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고요 지명수당도 별도로 있어요. 여기까지 하남 킹테라피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혹시 지원을 바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미사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15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