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는 매력이 넘쳐!

Updated: Oct 17, 2022



안녕하세요~ 테라피닷컴 입니다 ! 오늘은 도화동 고수익알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까도 까도 매력이 넘치는 양파스웨디시에서 새로운 관리사님을 구인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 오늘 날씨 다들 확인 하셨나요? 눈이 진짜 펑펑 오고 있어요! 예전에는 눈이 오면 마냥 신나기만 했었는데, 요즘엔 내일 출근은 어떻게 해야하나, 오늘 퇴근은 당장 어떻게 해아하나 고민이 되네요.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외관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외관

물론 보는 건 예쁘지만요.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취업준비생 분들도 당장 오늘의 퇴근길과 내일의 출근길을 걱정할 날이 어서 오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는데요. 펑펑 눈오는 날씨에 이곳 저곳 돌아다니면서 일자리 구하면 많이 힘드시잖아요. 그래서 그런 걱정없이 편안하게 일자리 알아보시라고 오늘의 소식 준비해 왔습니다! 매력이 넘치는 곳이니 만큼 기대하고 보셔도 좋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 시작할게요~^^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우선 위치부터 파악하고 가도록 할게요.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전철역이 있어서 상당히 좋은 조건을 타고난 곳이 바로 양파스웨디시 입니다. 공덕역 인근이라는 최고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이나 손님들이 바글바글 한데요! 공덕역은 5호선과 6호선 그리고 경의중앙선과 공항선이 지나다니고 있어서 더욱 더 많은 손님들이 몰리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정확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67 3층 입니다.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2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2

저 위에 올려드렸던 사진을 보셨나요? 실제 도화동 고수익알바를 방문하시면 볼 수 있는 건물 외관의 모습입니다. 사실 밖에서 보시면 양파스웨디시의 모습을 자세히 확인할 수는 없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콜수가 나오고 있다는 것은 그 만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거겠죠? 그리고 특히나 건물 자체가 정말 커서 일단 주소를 알고 있으면 쉽게 찾아올 수 있는 곳이에요.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3
도화동 고수익알바 양파스웨디시 관리실 3

실내도 굉장히 쾌적하고 위생적이기 때문에 더욱이나 인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매장이 꽤 크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으실 거에요. 이제 지원자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지원자격은 경력자를 우대해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스웨디시 경력이 있으신 분들에게 유리한 곳이기는 하지만 초보자를 차별하고 있지도 않아서 그냥 나이조건만 맞다면 누구든지 지원을 해주세요. 40세 이하의 여성분이라면 쉽게 일을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1인샵 시스템의 다인샵이기 때문에 더욱 더 편안하게 일하실 수 있는 양파스웨디시 입니다. 현재 주간조와 야간조를 구인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시간대는 상의를 통해 결정을 하고 있어요. 일단 텃세도 없고 다른 손님을 맞추실 일도 없어서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공간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좋은 건 손님들이 거의 다 매너가 좋으신 분들만 방문을 해주시고 있어요.




페이조건도 남다르게 뛰어난 곳입니다. 무조건 당일지급으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이나 좋은 곳인데요. 더 많은 성취감을 느끼면서 근무하시는 게 가능한 곳이에요. 근무시간에 따라서 평균 콜 개수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한달이면 월 평균 350만원 이상은 가지고 가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마포 양파스웨디시에 대한 소식이였고요. 혹시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위 사진을 눌러 테라피닷컴에서 도화동 고수익알바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세요




2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