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riter's pictureJOY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함께하세요!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안녕하세요~! 다양한 마사지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뚝딱이 블로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구인소식은 바로 마포 도화동에 위치한 샵입니다. 마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관리사님께서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시며 마포역은 유동성이 많은 역으로 공덕역과 여의도역과도 가까워 회사원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역시 회사원분들께서 많이 이용해주시고 있습니다. 그럼 마포에서 근무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마포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한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자세한 채은스웨디시 공고는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포 채은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마포 채은스웨디시의 위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채은스웨디시는 마포구 마포대로 33(도화동 555) 마포 한화 오벨리스크에 위치해 있으며 마포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거나 버스를 이용하시는 관리사님께서 내리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눈이 오거나 비가 오는 날에 오래 걷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는데요. 퇴근 하실 때에도 바로 앞 버스 정류장을 이용하시거나 바로 지하철 입구역으로 내려가 출,퇴근 시간이 단축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으로는 마포음식 문화거리에는 음식점, 카페, 편의점, 은행 등 가까운 위치에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포역 채은스웨디시의 실내모습으로는 깔끔한 모습의 샵으로 필요한 물품만 구비되어 있어 쾌적한 근무환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 베드와 테이블이 있으며 관리사님께서 관리 하실 때의 동선이 좁지 않고 번거로움이 없는 곳입니다. 1인샵으로 되어있어 다른 관리사님과 겹치지 않고 관리가 가능한 곳입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관리실


다음 은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모집대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채은스웨디시의 모집대상으로는 20세이상 ~ 40세 이하의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지원자격으로는 경력무관으로 경력자와 초보자 모두 모집하고 있습니다. 경력자분들의 경우 관련 직종인 스웨디시, 마사지 근무 경험이 있으신 분들 또는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 관련 학과를 나오신 분들을 우대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의 경우 경험이 없다고 지원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채은스웨디시는 그런 고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교육을 지원하고 있으며 초보자분들께서 이해하기 쉽게 배우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걱정마시고 지원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교육 후 바로 당일근무도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에 지원을 원하시는 경력자분들, 초보자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해보시고 지원해보시길 바랍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관리실


다음 도화동 채은스웨디시의 영업시간과 근무시간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채은스웨디시의 영업시간으로는 낮 1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근무시간으로는 주간, 야간, 상주, 주말 등으로 근무가 가능하십니다. 근무시간은 협의하여 근무하실 수 있으시니 원하시는 근무시간에 지원해주시면 협의하여 근무하시면 됩니다. 특히 투잡을 원하시는 분들은 야간 근무나 주말 근무도 가능하시며, 대학생, 주부 분들도 알바로도 근무가 가능하시니 참고하셔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의 복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을 위한 케어프로그램이 잘 구성되어 있어 근무 하시는데에 있어 불편함 없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초보자분들을 위한 무료교육을 지원해드리고 있어 초보자분들도 교육 후 당일근무가 가능하십니다. 채은스웨디시는 관리사님께서 근무하시는 동안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도와드리고 있어 관리사님께서는 관리에만 집중하실 수 있는 근무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근무환경에서 근무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마포 마사지구인 공고인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를 살펴보았습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의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자세한 공고내용과 급여사항, 복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구인구직 공고 확인을 원하시는 분들도 테라피닷컴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포 채은스웨디시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마포 채은스웨디시 마사지 구인구직 공고 확인하기!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 예약을 원하신다면?

- 마포 스웨디시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마포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43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